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쁜기억 지우개 5회 줄거리

신은 형과 경선생의 말을 떠올리며 처음으로 엄마에게 자신의 의견을 말합니다. 군은 캐리어를 가지고 나오는 경선생과 마주치고, 신은 새얀을 마주하며 나쁜기억 지우개 4회 끝이었습니다.

나쁜 기억 지우개는 스트리밍 웨이브,넷플릭스,왓챠,티빙,U-NEXT,라쿠텐 비키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tvN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 5회 5화

나쁜기억 지우개 5회 5화 줄거리_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

환자와 의사. 그 이상을 위해 계속 다가가는 김재중!

군은 빈집에 그것도 남의 캐리어까지 들고 있는 경선생을 보고 무단 침입에 절도를 의심한다. 절차상 환자 신분증이 필요해서 허락받고 왔고 바빠서 가져온 자신의 캐리어라고 둘러댑니다. 군은 특별히 자신의 신분증 때문에 왔다는 말과 시온과 테니스 치다 물집 잡힌 손까지 치료받자 하트 표정의 눈으로 그녀를 바라본다.

하지만 경선생은 단지 의사와 환자.내 환자에게 항상 들어주는 내 편, 그게 의사의 역할이라고. 군도 나도 당신 편,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 편이라 말하고 행복해한다.

새얀은 신이 SNS도 차단, 전화도 안 받아 직접 찾아오게 된다. 얼마 전 신의 차에 팔찌가 떨어진 것 같아 찾아왔지만 신은 팔찌를 핑계로 자신을 찾아왔다고 착각한다.팔찌값을 내밀다 깸값 받을 뻔..

등장인물 전세얀 : 양혜지

새얀은 주연을 만나러 온 병원에서 퇴근 후 술자리에 경주연 선생을 부르는 걸 싫어하는 말을 듣고 보란 듯이 주연의 팔을 끼며 저녁 약속이 있어 만나러 온 것처럼 언니를 데려간다.

tvN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

새얀을 주연에게 다가가지만 곁을 주지 않아 언니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힘들어할 것 같다고 투덜댄다. 곁을 주면 안 되는 사람도 있다는 언니 말에 지금 떠오르는 그 사람이 누군지 궁금해한다.

그녀는 남친이 생각했다는 말에 다시 한번 새얀은 놀란다.

tvN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

경주연이 일찍 퇴근했다는 말에 신과 군은 실망한다.

신은 병실에서 자고 가기로 한다. 어릴 때 껌딱지 동생을 기억하는 군은 동생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에 놀란 동생에게 어릴 때 매일 "형아 나 보고 자"그랬다는 형을 말을 듣고 울컥한다. 자신에 대해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게 있다며.. 기억하지 못한 관계는 어땠는지 궁금해하는 형에게 똑같았다고 거짓말을 한다. 나는 형 껌딱지였고 형은 매일 놀렸다고 ...

나쁜 기억 지우개 출연 김재중

나쁜 기억 지우개 출연 이종원

재활치료로 광고마저 취소된 시온은 엄마가 계약금을 넣지 않으면 계약 취소라고 말한다. 이 군은 1357. 띄엄띄엄 보지 말라고 그런 걱정은 에이전시에서 하는 거라 말하고 아저씨는 1289, 중간이 없는 것 같다고 말한다.

출연 : 김재중

등장인물 차시온 : 이루비

한편 지선은 시합 날 협찬 운동화를 신어 물집 잡힌 신의 발을 보고 피 묻은 운동화를 들고 협찬사를 찾아간다. 위약금을 물어줄 테니 신의 등에 빨대 꽂지 말라며 계약서를 찢어버린다.

등장인물 은지선 : 윤유선

투자자를 만나기 위해 외출하는 신에게 혼자 외출은 허락할 수 없어 경주연이 동행한다. 신은 빅테이터를 활용해 이길 경주마를 타임 오버 이후 찍어서 투자자에게 쫓겨나지만 스포츠 도박으로 돈을 벌고 싶지 않아서 일부러 늦게 찍어주었던 것이다.이신의 말대로 찍어준 경주마가 이기고 투자자는 쫓겨난 이신을 다시 보고 싶어 한다.

습관성 멜로 눈빛 사절!!

윤선생은 경선생에게 만나자는 약속을 하고 그 시간 경선생 모르게 극비로 이군에게 검사를 진행한다.

윤테오에게 보여줄 이벤트를 준비한 주연은 자신을 이용해 비밀연애중인 사실을 듣게 된다.

영국 유학 가기 전 돌아오면 그날이 1일이라 말했던 윤테오.따지는 것도 못하고 착각한 건 자신이라 자신을 탓하며 답답해서 우는 것도 사치라고 말한다. 군은 정신 건강의가 감정을 속이는 사기라고 화를 낸다.

"센 척하지 마요"

"질 척 되지 마요"

"그만해요, 우리 둘 다"

나쁜기억 지우개 출연 진세연

화가 난 이군은 윤테오에게 다시는 내 거에 손대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우연히 주연을 본 신이 바래다 주고 차에 떨어진 새얀의 팔찌를 주연이 줍는다.신은 주연과 보내는 시간이 행복하기만 하다.

군이 퇴원하면서 실험에 문제가 생기고 경선생과 있으면 실험 검사 결과가 들쑥 날쑥하다 핑계 대며 경주연을 실험에서 빼고 연구도 신경 정신과로 돌리겠다고 말한다.

군은 에이전시를 오픈날. 경주연은 윤테오를 만나 얼굴에 물 뿌리고 싶은 걸 간신히 참고 있었는데 군을 신경정신과로 돌리겠다고 주연의 연구를 계속할 수 있는 길이라고 말한다. 윤테오는 주연의 등에 빨대를 꽂는 것도 모자라 연구 결과를 통째로 가로챌 생각이다.

군의 사고 전날 군의 메달을 걸어 둔 건 새얀이었고 자신을 찬 신에게 키스하고 차버린다.

주연은 윤테오가 군을 전신마취하고 검사를 한 사실을 알고 군의 자료를 넘기려고 했던 마음을 돌려 군을 찾아갑니다.

"팀 닥터 하러 왔어요"

이군의 첫사랑은 세얀이 맞고 기억을 잃은 군의 첫사랑인 주연은 신도 사랑하는데..윤테오는 자신의 연애에 경주연을 이용하고 연구자료까지 가로챌 생각을 하고 있다니.. 개성 없는 캐릭터에서 밉상, 진상으로 변하는 김재용. 삼각관계의 결과도 궁금하지만 윤테오(김재용)의 결말도 궁금해집니다.

m.edaily.co.kr
나쁜 기억 지우개' 김재중, 첫 스틸 공개…강아지보다 서열↓
670×6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