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승연애3 출연진 및 촬영지 제주도 데이트 981파크

환승연애3 출연진 및 촬영지 제주도 데이트 981파크

안녕하세요 ~

요즘 인기있는 예능의 대표주자 '환승연애3' 이야기를 갖고 왔습니다. 이제 거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죠. 초반에 X와의 감정으로 인해 힘들어하던 출연진들도 이제는 새로운 인연들을 찾아가는 모습인데요?

그 마지막 데이트를 장식한 제주도 여행! 넘나 멋진 곳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 요즘 MZ세대들이 좋아할만한 익사이팅한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그 전에 환승연애3 출연진 잠시 살펴볼게요 ~

조휘현(24세) 고려대 미디어학부 재학 - 이혜원(26세) 고려대 정치외교학부 졸업, 영어강사.

서동진(31세) 식품회사 CEO - 송다혜(30세) 걸그룹 베스티 멤버

이주원(29세) 음악 프로듀서 - 이서경(30세) 치위생사

최창진(32세) 건축 모듈 스타트업 - 이유정(25세) 패션 광고 모델

서민형(27세) 중앙대 외과 의사(전공의) - 공상정(27세)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현 심판.

김광태(26세) 수입식품 세일즈 매니저 - 이종은(30세) 의사

이렇게 헤어진 여섯 커플이 출연중이구요 ~ 아직 전 연인을 못잊은 사람들도 있고, 이미 새로운 사랑에 직진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구요 ~ 과연 어떤 결말이 날지 끝까지 지켜봐야겠죠?

환승연애3 촬영지

마지막 결정을 앞두고 이들에게 정말 중요한 데이트!!! 복잡한 마음들은 다 잊고 즐겁게 빠져들수 있는 곳이여야겠죠? 그에 딱 어울리는 촬영지인 제주 981파크에 창진, 다혜가 갔더라구요 ~

 

하늘과 바다 사이에 있는 아름다운 테마파크에요 ~ 사진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아요. 요즘 정말 핫플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이 곳에서 무슨 액티비티를 할수 있는지 자세히 한번 보여드릴게요!

아무래도 가장 대표적인 건 무동력 레이싱 입니다. 와우 ! 저 넓디 넓은 곳을 달리면 정말 환상적일것 같아요. 초보자들도 별 무리없이 탈수 있고, 140cm 이상의 주니어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981파크의 큰 장점은 야외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제주도 날씨가 아무래도 비가 오다 그치다 하는 날이 많잖아요. 비가 와도 전혀 문제가 없다는 점!

 

환승연애3 출연진들이 함께 즐겼던 실내 레이저 태그 서바이벌 게임 프로 아레나 입니다.

총을 들고 다니면서 적군을 쏘면 되는데요 ~ 물론 나는 총을 맞으면 안되겠죠 ㅋㅋ 그렇게 서로 쏘고 피하다 보면 하하호호 넘나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이번 프로그램이랑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느낌이구요^^ 몸으로 부딪히며 놀다보면 훨씬 더 친밀감을 느끼게 되잖아요~ 조금은 어색할 수 있는 새내기 커플들에게 강추합니다.

 

 

링고 - 요건 딱 보면 아시겠죠? 누구나 좋아하는 범퍼카 에요 ~ 역시나 전통의 데이트 코스죠? ㅋㅋ 일부러 관심있는 남자에게 들이박기 추천할게요.

그 외에도 축구, 농구, 야구, 양궁 등을 즐길수 있는 스포츠랩도 있어요 ~

이 모든 걸 다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있어요.

1인승 레이싱 3회 + 프로아레나 1회 이용권이 들어있는 마스터 챌린지 서바이벌 패키지 !! 처음엔 연습, 두번째부터는 어려운 코스에 도전하는거죠 ~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할인이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고고씽 하시구요 !!

저도 제주도에 가게 되면 981파크 꼭 가보려구요~ 가서 환승연애3의 참가자가 된 느낌도 느껴보구요 ~ 레이싱하면서 스릴도 느껴보고 ~ 특히 레이싱하면서 보는 풍광이 기대가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