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강야구 직관 ⚾️ 짜릿한 승리!!

 최강야구 직관 ⚾️ 짜릿한 승리!!

드디어 롯데vs최강야구

직관 후기를 작성할 수 있네요ㅎㅎ

스포하기 싫어

열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

 

다 같이 떼창하는

'부산 갈매기'와 '돌아와요 부산항에'

낭만~~ ⭐️

직관 다니면서 짝짝이 깨져본 적 없는데 날아감;;;

이거 진짜 위험한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날아가다 누가 맞았으면 어쩔 뻔 ㅠㅠㅠㅠ

경기 끝까지 다 보고 싶었지만

마지막 기차 타야 돼서

부랴부랴 나왔어요ㅠㅠㅠ

송승준 선수 못보고

나와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진짜 너무 재밌었던!!!

인생경기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TV로 보는데 현장감이 다 안담기더라구요?

직관이 최고다 진짜!!

수원에서 당일치기로 부산까지 갔지만

전혀 후회 없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서 기다렸습니다✨

너무 재밌었고 행복했던

그날의 기억을 떠올리며,,❤️

일찍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포토존도 곳곳에 있는데

줄이 너무 길어요ㅠㅠㅠ

더워서 포기,,

왜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스티커 살포시 붙여줍니다 ㅎㅎ

 

최강야구 마스코트랑 사진 찍는 줄도

어마어마합니다...

인터뷰하는 것도 많이 봤는데

제가 본 분들은 TV에 안나오더라구요ㅋㅋ

 

굿즈 구경이나 할까 해서 갔는데

줄이 진짜 너~~~~~무 길었고요ㅋㅋㅋㅋㅋ

유니폼은 이미 많이 품절된 상태

저는 그냥 지나갔어요...

이날 진짜 너무 더웠는데

기다리신 분들 대단해요ㅠㅠ

 

지나가다 우연히 이광수님,트루디님 만났어요

트루디님은 팬들이랑 다 사진 찍어주시더라고요!

휴 진짜 어렵게 구한 티켓...!!!!!

최강야구 롯데전 한다고 떴을 때

남편한테 이건 무조건 가야 된다고ㅋㅋㅋ

신나가지고 표 예매하기도 전에

기차표 예매하고ㅎㅎ

남편이랑 연석 구하고 싶었으나 실패ㅠㅠ

거의 맨 뒷 줄이었는데 경기 보기 좋은 자리였어요

사직구장은 시야가 뻥 뚫려있어서 좋음!!!👍🏻

전광판 보자마자 두근두근!!😍

 

사람 없을 때 유니폼 입고 기념샷 후딱 찍어줍니다

 

반가운 2군 선수들😎

귀여운 장원삼 선수

이제 져서 슬레이트 안치시려나ㅜㅜ

 

이승철님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하심

 

멋지다잉!

이때까지만 해도 아무나

이겼으면 좋겠다 했는데

어느새 롯데를 응원하고 있는

나를 발견ㅋㅋㅋㅋㅋ

이때 진짜 눈물 찔끔🥹

 

어떻게 이대호 선수를

시구자로 할 생각을ㅠㅠㅠㅠ

영원한 롯데의 10번 ♥️

 

홈경기라 응원단은 올 줄 알았는데

갑자기 목 팀장님이 마이크

잡아서 놀람ㅋㅋㅋㅋㅋㅋ🎶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 잘했어요 👏🏻

이날 다들 열심히 해서

더 열심히 응원함!!!!!

 

누리가 있을 거라곤 예상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

목 팀장님이랑 캐미 최고임ㅋㅋㅋㅋㅋ

윈지도 왔다구요!

 

최강야구 최애였던 정현수 & 이대호 선수

 

노을 무슨 일~~~~~~🩷💛🧡

 

너무 예뻐서 계속 찍는데 사진에 안담김ㅠㅠㅠ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이랑

배고파서 피자 냠냠

이기고 있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