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쿵푸팬더4 영화후기 / 노스포 쿠키없음

쿵푸팬더4 영화후기 / 노스포 쿠키없음

가벼운 마음으로 보고 온 #쿵푸팬더4

몰랐는데 8년만에 신작이네요🫢👍

 

#쿵푸팬더줄거리

마침내 내면의 평화… 냉면의 평화…가 찾아왔다고 믿는 용의 전사 ‘포’ 이젠 평화의 계곡의 영적 지도자가 되고, 자신을 대신할 후계자를 찾아야만 한다. “이제 용의 전사는 그만둬야 해요?” 용의 전사로의 모습이 익숙해지고 새로운 성장을 하기보다 지금 이대로가 좋은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그대로 복제하는 강력한 빌런 ‘카멜레온’이 나타나고 그녀를 막기 위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쿵푸 고수 ‘젠’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포는 가장 강력한 빌런과 자기 자신마저 뛰어넘고 진정한 변화를 할 수 있을까?

 

#쿵푸팬더4후기

어렸을 때 봤던 기억이 있어서 시간 나길래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ㅋㅋㅋ!!

#잭블랙 더빙이라 목소리부터 너무 재밌고 그냥 쿵푸팬더 그 자체(?)고, 스토리는 예상되는 스토리였지만 연출이 재밌었습니다👍 영상미도 최고👍 팬더 털 하나하나가 섬세해서 관찰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오랜만에 동심의 세계 다녀왔네요😆

🍪🍪🍪🍪🍪

#쿵푸팬터4쿠키

쿠키 없습니다!

그래도 끝에 성우 소개하면서 나오는 영상은 있어요😄

푸바오 떠나고

슬픔을 대체한다며 광고하던 쿵푸팬더4


푸바오는 잘 적응하고 있다는

강바오의 인터뷰와 중국영상을 보고

마음이 편안해졌다.

평일에 갑자기 등장한 남편이 제안한

"쿵푸팬더 보러갈래?"

심쿵! 바로 예약!

그렇게 푸바오의 빈자리를 채우겠다며

설레는 맘으로 집앞 롯데시네마를 찾았다.

평일이라 그런지 극장이 너무 한산한데?

사람이 없어도 너무 없었다.

그래서 느긋~하게 팝콘 주문하고

10분 남겨놓고 입장했다.

🙏🏻

 

프리미엄관이라 널널해서 자주 이용하는 곳

당일 예약에도 맘에 드는 자리 바로 픽!

/

근데 들어가려는데

이미 극장안에서 포~소리가 들린다?

응?!?!

9시 반이라고 했는데,

9시 10분이었....

당황해서 급히 들어갔다.

평일이라 그런지

우리 외에 다른 한커플과 관람


쿵푸팬더4 관람

🍿

스포라고 할 뭔가가 있는것도 아니지만

영화내용은 간략하게

네이버에 있는 정보 정도까지만

남겨보려고 한다.

 

[대충 줄거리]

쿵푸팬더 포가 기존에 열심히 훈련하고

실전에서 싸우는 용의전사지만,

갑자기 영적지도자로 후계자를 뽑으란다.

지도자이길 계속 거부하다가

마지막활동으로 허락을 받고

빌런을 벌하러 출발한다.

그곳에서 만나는 인연의 이야기


이번엔 빌런을 통해서

그동안 1편부터 3편에 나왔던

반가운 빌런들도 만나볼 수 있다.

그렇다고 1편부터 다~봐야하는 내용은 아니다.

그저~ 4편만으로도

충분히 시원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이때까지 쿵푸팬더 나오면

꼭~챙겨봤는데

왜 스승이 "레서판다"라는걸 몰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시와 러바오 사진인줄!

남편이랑 나랑은 둘다...

쥐로 알고 있었...

미안합니다. 마스터시푸!


오늘 뉴키즈에서

레서팬더와 러바오의 모습을 보여줬는데

너무 쿵푸팬더 같아서 신기했다.

(송바오,오바오 나옴❤️)

푸바오를 알기전에는

쿵푸팬더는 왜 캐릭터 모델을 판다로 했을까?

좀 쌩뚱맞다고 생각했는데

푸바오 영상을 보니

너무 찰떡이라 더 재밌게 봤다.

근데

푸바오보단 러바오가 진짜

쿵푸팬더의 포, 판박이다.

보는내내 러바오가 떠오르는 영화

사람들이 러바오영상 많이 보고 보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러바오 = 푸바오 아빠

= 아이바오 남편

= 루이,후이바오 아빠

🐼쿵푸팬더 4

개봉일: 2024.04.10

상영시간: 94분

장르/배급사: 애니메이션/유니버셜픽쳐스

등급: 전체관람가

안녕하세요~ 영화 리뷰어, 무비카유입니다.

오늘은 쿵푸팬더 4 후기를 가지고 왔답니다.

학생때부터 쿵푸팬더를 좋아했던지라

매번 영화가 개봉하면 빠짐없이 달려가

영화관에서 귀여운 포를 만나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포의 오랜 친구로서 쿵푸팬더 4 등장인물을 분석해서 MBTI를 찾아볼까 합니다!

CGV 영화관 티켓팅

왕십리 비트플랙스 5층에 위치한

CGV를 KT 맴버쉽 할인을 받아 예매하고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집앞이라 편하게 잠옷으로 갈아입고

쿵푸팬더를 기다리는 모습ㅎㅎ

집근처에 영화관이 있다는 건 좋은 복지인것 같아요.

선착순 팝콘무료 행사

쿵푸팬더 관람시 팝콘무료

키오스크로 주문시

🍿고소팝콘(5,000원상당)

준비된 수량 소진시 🎆이벤트 종료

 

팝콘을 사먹으려고 갔더니, 선착순 4만명에게

팝콘을 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다행히 개봉한지 얼마 안되서

무료로 팝콘을 받을 수 있었어요.

콜라와 팝콘 등판!

왕십리 CGV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제가 자주가는 영화관은 탄산음료를 셀프로

담아가는 서비스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얼음을 잔뜩 넣은 콜라를 좋아해서

더 좋았어요ㅎㅎ

CGV 영화표 발권

KT 멤버십으로 영화티켓을 구매하고

CGV 지류 영화티켓을 발행했어요.

팝콘과 콜라까지 야무지게 받아서

영화관으로 슈슝

잘보고 돌아오겠습니다!

쿵푸팬더 4 줄거리

이제 용의 전사는 그만둬야해요?

각지에서 용의 전사가 필요한 순간을 위해

방랑하던 포에게 시푸 사부는 용의 전사를 후계자에게

넘겨주고 그만 영혼의 지도자가 되야하는

운명임을 말하죠.

넌 이제 영혼의 지도자가 되어야해.

아직 용의 전사를 그만두고 싶지 않은

포의 마음은 싱숭생숭 하기만 해요.

모든 씨앗은 큰나무가 될 꿈을 품고있어.

씨앗에게 물어봐, 포

더 가져와. 계단에서 밀리고 싶지 않으면.

한 편, 타이렁이 돌아왔다는 소문과 함께

누군가 타이렁의 모습을 하고 세상을 지배할

야욕에 불타는 악당이 나타납니다.

그녀의 이름은 마녀 카멜레온

주니퍼시티에서 고액의 세금을 걷어

무언가를 만들어내고 있죠.

포와 젠은 이 무시무시한 카멜레온을

만나기 위해 주니퍼 시티로 향합니다.

아무리 작더라도 모든 발자국은 남기 마련이지.

그 곳에서 경찰관들을 피하기 위해

지하세계로 들어가는데요.

마침 그 곳에서 정말 귀여운 토끼들도 만난답니다.

그래도 우린 너를 사랑한단다.

아들이 걱정됐던 포의 아빠들?은

몰래 포의 뒤를 따라오고,

낙담한 포를 상담해주죠

카멜레온에게 포를 넘긴 젠은

그동안 포와 함께한 시간동안

중요한 것을 깨닫고 각성하게 되요.

넌 내가 만난 그 어떤 마스터들과 달라

좋은 녀석 같다고.

결국 카멜레온 군단에 맞설 자신의 친구들을

설득해 카멜레온 성으로 입성!

무사히 포와 함께 세상을 구할 수있을까요?

우그웨이가 큰 실수를 한 것 같군.

MBTI 분석

지금까지 쿵푸팬더4에서 새로운 인물인

젠과의 서사를 줄거리로 풀어가면서

과연 어떤 성향이길래 이런 이야기가 나올까 궁금했거등요.

지금부터 한번 MBTI를 분석해보겠습니다!

포 드레곤 전사

돈으로 행복을 살수는 없지만, 만두는 살수있어.

포는 1편에서 아직 드래곤 전사가 되기 전의

성격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느긋하고, 주변사람들을 잘 챙기고,

환경에 쉽게 흔들리지 않은 성향으로

ENFP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어요.

이런 포의 성향을 난관에 부딪히더라도

용기를 내서 고난에 직면하는 뚝심을 발휘한답니다.

그리고 드래곤 용사가 된 이후에는

좋은 명언을 날리며 다른 동물들을 설득하기도 하죠.

미스테리 여우도둑 젠

이제 누가 옳지 않은 일을 위해 옳은 일을 할거지?

미스테리한 도둑 젠은 드래곤 용사 포와

맞먹을 정도의 무술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손이 빨라 주머니를 잘 털고 머리가 좋아서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이 뛰어나는

ISTP의 성향을 보이고 있어요.

유년시절 길거리 도둑으로 자라온

젠은 도덕심이나 옳은 일에 대한 기준보다는

생존에 더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요.

하지만 포와의 여행을 통해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고 결국 옳은 결정을 내리게 되는

중요한 변화를 가져오는 중요한 인물이랍니다.

마법사 빌런 카멜레온

아무도 나를 무시할 수없어

마녀 카멜레온은 뛰어난 마법 실력으로

어떤 모습이던지 따라할 수 있어요.

자신의 외향을 이용해 타인을 겁주거나

공물을 뜯어내 야망을 이루려는 것을 보아

INFJ의 특성을 보여지고 있어요.

원래는 쿵푸 마스터가 되는게 꿈이였지만

어디에도 받아주지 않자

스스로 마법 공부를 해서 최고의 쿵푸를

빼앗아 올 계획을 세우는 완전 전략가형 악당이랍니다.

언제나 속터지는 마스터시푸

자신이 할줄 아는 것만 하면,

지금의 자신보다 나아질 수없어.

시푸 사부는 언제나 평정심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포에게 조언을 하는 지혜로운 마스터로

MBTI 유형으로는 INTJ와 비슷해요.

포의 엉뚱한 매력에 한번씩 욱하는

반전매력을 자주 보여주시는 마스터 시푸랍니다.

푸가 용의 전사가 되도록 도와주고

이번편에서는 영혼의 지도자가 되도록

좋은 사부님의 표본이지요.

반전매력 토끼삼형제

지금 참으면 나중에 더 많이,때릴 수 있다는 뜻이야!

귀여운 외모에 속아 넘어갔다간

남아있는 털이 하나도 남지 않게 몽땅 물어뜯어버릴만큼

어마어마한 성격의 소유자인 토끼 삼형제는

ENTJ로 추정되어요.

특히 통통한 포를 물어 뜯는 걸 좋아하지요.

나중에는 적들을 물리치는 든든한 아군이지만

얼마나 흉폭한지는 영화를 통해 나온답니다.

쿵푸팬더는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기도

하지만 어른들의 마음을 흔드는 명언도

많이 남기는 깊은 여운이 특징이에요.

영화는 100분이 안되는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포에게 위로받고, 또 젠과 재밌는 순간들을

경험하고 싶다면 쿵푸팬더 4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