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벌 게임 출연진 정보
최근 티저 영상 방영 후 여성 출연자는 여왕벌, 남성 출연자는 수컷으로 지칭 노골적인 노이즈 마케팅을 하는것 아니냐는 지적을 받고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 오는 9월 13일 첫 방송된다.
여왕벌 게임은 여왕벌이 지배하는 세계 속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한 생존 게임으로 여왕벌 게임의 룰과 철저한 신분제 상황에서 벌어지는 인간 군상의 치열한 심리 싸움을 엿볼 수 있는 메인 티저를 공개되었다. (티저영상 참조 )
메인 티저 속 여왕벌 게임의 세계관을 마주한 출연진들은 나무통에 매달려 버티는 상황에서 이건 미친 짓이다. 처형장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는 속내를 드러내 잔혹한 생존 게임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한 팀을 이룬 여성 리더 1인과 남성 팀원 3인은 함께 극한의 미션을 수행하며 싸가지 없어져도 돼, 이기는 게 먼저야, 숨통을 끊어버리자라며 우승을 향한 무서운 집념을 드러낸다.
한편 여왕벌 게임은 수컷 군단을 이끄는 절대 권력의 여왕벌이 팀을 이뤄 우승을 두고 경쟁하는 생존 계급 리얼리티로 문명과 단절된 야생에서 여성 리더 6인이 각자 남성 3인과 팀을 이뤄, 6개의 여왕벌 무리가 우승을 향한 피 튀기는 대결을 펼친다.
이에 각 팀을 이끌 여왕벌 리더로는 모니카, 장은실, 정혜인, 서현숙, 신지은, 구슬이가 나온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서 리더의 표본을 보여준 모니카,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장은실, 골 때리는 그녀 대표 에이스이자 팀장으로 활약한 배우 정혜인,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팀원들의 사기를 북돋울 에너자이저 치어리더 서현숙.
남다른 승부욕을 가진 비치발리볼 국가대표 신지은, 막내지만 독기와 깡으로 우승을 향한 출사표를 던진 댄서 구슬이여성 리더로 선정되었다. 이에 본편에서는 어떤 내용들이 나올지 관심이 가는 상황 이기도하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이 처절하고 혹독한 계급 생존 리얼리티의 서막을 알리는 강렬한 메인 티저를 공개했다.
9월 13일(금) 첫 공개되는 ‘여왕벌 게임’은 상금을 걸고 경쟁하는 팀 계급 생존 리얼리티. 공개에 앞서, 웨이브는 ‘여왕벌 게임’의 룰과 철저한 신분제 상황에서 벌어지는 인간 군상의 치열한 심리 싸움을 엿볼 수 있는 메인 티저를 전격 공개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메인 티저 속, ‘여왕벌 게임’의 세계관을 마주한 출연진들은 나무통에 매달려 버티는 상황에서 “이건 미친 짓이다”. “처형장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는 속내를 드러내 잔혹한 생존 게임의 시작을 알린다. 직후 한 팀을 이룬 여성 리더 1인과 남성 팀원 3인은 함께 극한의 미션을 수행하며 “싸가지 없어져도 돼, 이기는게 먼저야”, “숨통을 끊어버리자”라며 우승을 향한 무서운 집념을 드러낸다.
‘가장 강한 리더십을 가진 단 하나의 여왕벌 무리만 살아남는다’란 문구가 강렬하게 화면을 장식하며 ‘여왕벌 게임’만의 생존 법칙을 각인 시킴과 동시에 앞으로 벌어질 팀 간 경쟁 뿐만 아니라 팀 내 갈등 역시 예고한다.
“선택은 내가 하는 거 아냐?”, “입 다물어!”라고 매섭게 경고하는 여성 리더에 불만을 품은 남성 팀원들이 곧장 “진짜 여왕인 줄 알아”라며 자신들의 속내를 드러내는 와중 “오늘은 반란의 날입니다”라는 내레이션이 나오자 역습에 나서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치열한 몸싸움부터, 철저한 신분제 속 무리간 계급 갈등과 정치 싸움, 심리전이 예고된 가운데, 티저 말미에는 장은실과 서현숙 등이 연달아 울분을 토하며 “이거 진짜 미친 게임이다”, “XX, 이게 맞냐고?”라고 탄식과 절규를 교차시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특히 모니카는 온몸이 진흙범벅이 된 채로 “진짜 우승이 어디 있습니까? 이딴 식으로 하는데.”라고 일침을 날려 보는 이들의 심장마저 옭죄게 만든다.
강렬한 메인 티저로 이목을 집중시킨 ‘여왕벌 게임’은 ‘솔로지옥’ 제작사와 ‘피지컬 100’ 작가가 손을 잡아 역대급 생존 계급 리얼리티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팀을 이끌 ‘여왕벌’ 6인으로는 모니카, 장은실, 정혜인, 서현숙, 신지은, 구슬이 낙점돼 6인 6색 리더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9월 13일(금) 첫 공개될 웨이브 오리지널 ‘여왕벌 게임’은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30분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되며, 방송은 ENA를 통해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