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배드4 솔찍 후기

슈퍼배드4  솔찍 후기

슈퍼배드4 시사회 후기 개봉일 영등포 cgv 스크린X 리뷰 미니언즈

저번 7월 4일 저녁 19시. 영등포에 있는 cgv에 내가 좋아하는 영화 시사회가 있어서 다녀왔다.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 시리즈이고 이번에 4편이 나온다고 하여 기대를 하며 방문함!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는 영등포 스크린X인 것 같다. 최근에 용산아이파크몰 위주로만 다녔는데 타임스퀘어 자체가 오랜만... 이번 글을 통해 슈퍼배드4 최초상영으로 먼저 관람해본 간단 후기와 더불어 screen X 관은 어땠는지 적어볼까 한다.

늘 믿고 볼 수 있는 screen X란? 기존 한 면으로만 보던 상영관과 다르게 정면, 왼쪽, 오른쪽 총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CGV의 특별관이다.

나의 경우 저번주 영등포cgv에 방문하여 PRIVATE BOX에서 시사회를 즐기게 되었다. 참고로 카드키 수령은 6층 컨시어지에서 하실 수 있다.

6층까지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니 컨시어지가 바로 있어서 직원분께 예약자 성함 말씀드리니 전용 카드키를 수령할 수 있었다. 프라이빗 박스!

입장의 경우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나온다. 오른쪽 코너로 돌면 저렇게 PRIVATE BOX라고 안내가 잘 되어있다. 그냥 들어가면된다.

CGV 스크린X를 프라이빗 박스로도 즐길 수 있다니! 보시면 이렇게 박스가 나열되어있는데 나의 경우 1번방을 배정받았다. 설레는 순간이다!

드디어 1번방 앞에 도착. 사전에 수령받은 카드키를 문 손잡이에다가 대면 녹색불이 켜지는데 그때 문을 열어주면 된다.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

짜잔! 문 여니까 슈퍼배드4 시사회 무대가 한눈에 보이더라. 여자친구랑 같이 들어갔다. 여자친구는 이번이 스엑관을 처음 경험해보는 것이었다.

작은 계단을 걸어올라가 왼쪽을 바라보면 소파와 더불어 공기청정기, 옷걸이, 기본 제공되는 팝콘이랑 음료까지. 심지어 병따개까지 구비돼있다.

소파에 앉아보니까 저렇게 최초상영 슈퍼배드 시사회 무대 화면이 보여지고 있음. 크으. 오랜만에 극장 통해 만나보게 될 생각을 하니까 설렌다.

참고로 슈퍼배드4 개봉일은 2024년 7월 24일이다. 수요일인데 예매 곧 열리지 않을까 생각됨.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극장에서 실관을 해보자!

아직 행사 시작 전이라 관객석에는 관객들이 하나둘 착석하고 계셨다. 행사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늦지 않은 것을 다행이라 여겼다.

cgv 영등포 프라이빗 박스 내부는 어떤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자. 소파 좌측에 보면 저렇게 담요와 더불어서 일회용 슬리퍼도 있고 뭐가 다 있다.

거기다가 옷걸이도 있기 때문에 지금이야 여름이라서 외투가 없지 외투 있는 가을이나 겨울 시즌에 옷 걸어놓기에 좋을 것 같았다. 진짜 다 있음.

공기청정기도 기본적으로 있는데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라 작동시키고 싶은 분들은 전원 버튼 눌러서 키면 된다. 전원 버튼은 찾기가 매우 쉬웠다.

미니언즈 개봉하는데 팝콘이 빠질 수가 없지! 프라이빗 박스 들어오니까 이렇게 달달한 팝콘도 제공되던데 우리는 그것도 모르고 팝콘 따로 사옴

그래서 팝콘은 진짜 배부르게 먹었다. 유럽 폴란드에서 온 여자친구피셜 이렇게 럭셔리하게 커플이 영화 볼 수 있는 관이 존재하는걸 몰랐다고함.

행사 시간이 되었고 미니언즈가 무대에 올라오는데 아무래도 앞이 잘 안보여서 계단에서 허우적 되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진짜 넘 귀욥.

무튼 사회자님도 나오셔서 진행을 해주시고 무대에 나와 우리 관객분들을 바라보고 있는 미니언즈 형제들이 인상적이었다. 관련 내용 설명중임.

뒤이어 스크린X관의 일일 마스코트 펭수 무대인사가 이어졌다. 와... 실제 펭수를 이렇게 바로 앞에서 마주한거 완전 오랜만이다. 너무 반가웠다.

탈쓴 펭수가 나와서 관객들과 소통하면서 퀴즈도 내주고 그랬다. 퀴즈 맞춘 사람들에게는 소정의 경품도 줬는데 퀴즈 맞춘 아이가 넘 귀여웠다는.

후기

무대인사 끝나고 나서는 영화가 바로 시연되었다. 아무래도 3면으로 볼 수 있어서 그런가 생동감이 훨씬 넘쳤다. 스포 없는 슈퍼배드4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자면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웃음 가득한 무비가 아닐지? 러닝타임이 전혀 느껴지지 않을만큼 몰입하면서 관람한 것 같다. 결말도 괜찮았고 좋은 마무리였음. 다 끝나고 혹시 쿠키 영상 있나 기다려봤는데 추가로 나오는 쿠키는 없으니 확인하자. 그나저나 ost 넘 좋아서 흥얼거림.

영등포 cgv 스크린X 프라이빗 박스에서 내가 직접 관람한 리뷰를 올려보았다. 정말이지 새로운 경험이었다. 정중앙 화면이 아닌 좌우에서도 나오는 화면! 생생한 몰입감까지... 펭수도 이야기를 해줬지만 시선은 좌우 볼거없이 정중앙 기준으로 쭉 보시면 된다. 영화 자체도 괜찮았음... 국내에서는 7월말 개봉인데 인기 많을 것 같다. 남여노소 누구나 재미나게 볼 수 있는 그런 작품. 특히 이번에 다양한 미니언즈들이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