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둠의 나날 시즌1 출연진 및 줄거리, 평점, OTT 정보

 

어둠의 나날 시즌1 출연진 및 줄거리, 평점, OTT 정보


미드 어둠의 나날 시즌1 소개합니다.

미드 어둠의 나날의 원제목은 SEE(씨)이며 한국 정식 제목은 '어둠의 나날'이며 SF, 액션, 판타지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어둠의 나날 시즌1 예고편

 

어둠의 나날 시즌1 출연진

 

'바바 보스' - 제이슨 모모아: 알케니 부족의 우두머리로 두려움을 모르는 전사이자 지도자입니다. 친자식은 아니지만 코푼과 하니와를 누구보다 아끼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선 어떠한 일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마그라' - 헤라 힐마 : 바바 보스의 아내이자 코푼, 하니와 남매의 어머니. 과거에 젤라마렐의 연인이었지만 이별하고 알케니 부족의 일원이 되어 바바 보스의 아내가 됐습니다. 남매들에게 아버지 젤라마렐의 진실을 감추려고 합니다.

 

'하니와' - 네스타 쿠퍼: 남동생 코푼에 비해 더 반항적이고 강인한 모습을 자주 보여줍니다. 뛰어난 모험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이로 인해 문제를 자주 일으킵니다.

'코푼' - 아치 마데크위: 누나 하니와에 비해 침착하고 신중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인 여왕' - 실비아 훅스 : 시력을 가진 사람을 모두 잡아 처형하려 하는 인물.

'타막티 준' - 크리스찬 카마고 : 케인 여왕의 군대인 위치 파인더의 수장. 젤라마렐을 찾아오라는 여왕의 명령을 받아 마그라와 남매를 추적하는 인물로 자신에게 방해가 되는 사람은 망설임 없이 처단합니다.

어둠의 나날 시즌1 줄거리

바이러스로 인해 인류가 거의 전멸한 먼 미래. 살아남은 인류는 모두 시력을 잃어버린 상태입니다. 알케니 부족의 우두머리 바바 보스는 길을 잃고 헤매던 마그라를 발견하고는 자신의 부족과 함께 지내도록 도와줍니다. 마그라는 젤라마렐이라는 남자의 아이를 뱃속에 품은 상황이었습니다.

젤라마렐은 일명 윗쳐라고 불리는 극소수의 시력을 잃지 않은 사람이었고 케인 여왕의 여동생을 죽인 범인이었기에 여왕의 군대 위치 파인더의 추격을 받고 있었습니다. 알케니 부족 사람들과 바바 보스는 위치 파인더에게 위협을 받지만 젤라마렐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나고 쌍둥이 남매 코푼과 하니와가 태어납니다.

코푼과 하니와도 아버지 젤라마렐처럼 시력이 있지만 이 사실이 알려지면 위험한 상황이 벌어지기에 바바 보스와 마그라는 진실을 철저하게 숨깁니다. 그렇게 코푼과 하니와는 소년, 소녀가 되고 이들을 해치려는 위치 파인더에게 다시 발각되고 마는데... 과연 바바 보스는 남매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어둠의 나날 시즌 1 평점

어둠의 나날 시즌1 평점은 IMDb 7.6점, 로튼토마토 평균 청중 점수 85%로 양호한 평점을 기록했습니다. 스토리의 개연성이 다소 떨어진다는 비판도 있지만 액션만큼은 매우 뛰어나다는 호평이 많습니다.

어둠의 나날 시즌1 OTT

어둠의 나날 시즌1 OTT 채널은 애플티비 플러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현재 시즌3까지 공개돼있으며 각 시즌별로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