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콜라이트 이정재 출연 소감

 

이정재 애콜라이트 출연 제안 몰카인줄 제다이 마스터 역에 놀라 잘 못하면 국가망신 광선검 액션 영어연기 고충 (뉴스룸)

 

 

 

배우 이정재가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스타워즈' 시리즈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정재는 19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 출연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 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입니다.

 

이정재는 극 중 평화로운 제다이 황금기 시대를 뒤흔들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마스터 솔 역을 맡아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입니다.

 

 

 

이날 이정재는 "너무 떨린다. 아직도 제가 출연한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제안이 왔을 때 몰래카메라인가 생각할 정도로 놀랐다"며 "'스타워즈'와의 첫 번째 만남은 초등학교 때 TV에서 하는 '스타워즈' 1편, 2편이었다. '어떻게 저런 영화를 만들 수 있을까' '저 상상력은 뭘까' 하면서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출연 제안을 받았을 당시를 떠올리며 "무조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반 정도 있었다면 나머지 반은 분량이 중요한 게 아니라 제 소중한 팬들이 절 응원할 수 있는 캐릭터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선한 역할이더라. 그 정도만 듣고 저는 할 수 있다고 했다. 그 다음에 조금 더 진행되면서 제가 어떤 역인지 알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정재는 제다이 마스터 역을 맡는다는 걸 알고 또 한 번 놀랐다며 "머리가 복잡하더라. '내가 어떻게 제다이 마스터 역을 할 수 있는 거지?' 생각했다. 저한테는 큰 부담이었다. 제가 조금이라도 잘 못하면 국가 망신이 될까 봐"라고 부담감을 고백했습니다.

 

가장 공들인 점을 묻자 그는 "광선검을 휘두르면서 액션도 많이 해야 했다. 광선검은 되게 차갑고 무게감이 상당했다. 진짜 쇠로 만들어서 무게감도 대단했고, 무술 훈련을 많이 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 굉장히 열심히 했다"며 "그래도 가장 어려웠던 건 영어 연기였다. 조금 더 악센트가 강한 영국식 영어를 구사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실제 영국에서 활동하시는 액팅 코치들과 함께 연습했다"고 말했습니다.

 

에피소드마다 다른 감독과 작업했다는 이정재는 "감독들이 다 색깔이 달라서 새로웠다. 한 작품에서 여러 감독과 작업하다 보니까 즐거웠다"고 전했습니다.

이정재의 애콜라이트 제다이 마스터 역에 국내 팬들의 반응이 무척 뜨겁습니다. 댓글 반응을 살펴보면 “출연 자체도 레전드인데 심지어 비중까지 이건 역사적이다 진심”, “내가 한국인 제다이를 보는 날이 있다니!!!! 이게 꿈이냐” “진짜 가슴이 웅장 해진다”등 한국 배우 최초 스타워즈 세계관에 입성하게 된 이정재를 향한 감탄사가 쏟아졌습니다.

이어“라이트세이버를 든 제다이 이정재라.. 포스 짱이다”, “분위기도 잘 어울리는데 특히 목소리가 진짜 제다이 마스터다운 목소리인 듯”,“뭔가 이정재가 시스될 거 같은데”, “어찌 내가 시스가 될 상인가!”등 이정재를 향한 애정 어린 응원과 함께 앞으로 이어질 '애콜라이트'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 섞인 반응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편, 영화 '헌트'로 연출에 도전한 바 있는 이정재는 "다음 연출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 "'사람은 기억력이 참 짧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 '헌트' 때 그 고생을 했는데 한 번 더 해야 하나 싶다. 여러 프로젝트 개발 과정에 있다. 내년이나 후년에는 소식이 있을지도 모르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애콜라이트'는 다음 달 5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1, 2회가 글로벌 동시 공개됩니다. 우리 배우가 출연한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출연진 이정재 미국 드라마 예고편 공개 디즈니 플러스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애콜라이트 드라마는 올해 공개 예정인데요. 스타워즈 시리즈를 애정 하며 꾸준히 챙겨 보는데 <애콜라이트>는 한국 배우 이정재가 출연하기 때문에 더욱 기다려왔습니다.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예고편에서도 이정재 배우가 많이 등장했고 오프닝에서도 가장 먼저 목소리가 나왔는데요. 이정재 배우가 제다이 마스터로 출연하기 때문에 한국 스타워즈 팬들을 기쁘게 할 방영 예정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애콜라이트 (The Acolyte)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를 다루는데요. 그 빛의 시대가 끝나고 어둠이 떠오르는 순간을 다루는 듯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애콜라이트 출연진과 등장인물 정보입니다.

​​

애콜라이트 예고편
 
 
 
00:0001:55
 
  •  
  •  

 

접기/펴기스타워즈 애콜라이트 출연진 이정재 미국 드라마 예고편

​​

애콜라이트 출연진 등장인물

메이 Mae (아만들라 스텐버그)

전 파다완, 현재 위험한 인물

 

솔 SOL (이정재)

존경받는 제다이 마스터

충격적인 범죄를 조사하는 인물

키미르 Qimir (매니 자신토)

전 밀수꾼 출신 인물

제키 Jecki Lon (다프네 킨)

젊은 제다이

애니세야 Aniseya (조디 터너 스미스)

버네스트라 로 Vernestra Rwoh

(레베카 헨더슨)

제다이 기사

요드 Yord Fandar (찰리 바넷)

제다이

 

? (딘 찰스 채프먼)

인다라 Indara (캐리 앤 모스)

제다이 마스터

켈나카 (요나스 수오타모)

우키 제다이

※ 드라마 시청 전 작성한 내용으로 표기법을 비롯한 일부 내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애콜라이트 정보

연출 레슬리 헤드랜드

알렉스 가르시아 로페즈 외

극본 레슬리 헤드랜드 외 다수

몇부작 8부작

제작사 루카스필름


애콜라이트 예고편을 보면 강렬한 캐릭터들이 돋보이며 제다이들이 대거 등장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는데요. 이정재 배우의 광선검은 파란색으로 보입니다.

이정재 배우가 제다이 마스터로 출연해 라이트 세이버를 휘두르는 액션 연기를 볼 수 있다니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더욱 기다려지는데요. 헤어스타일도 장발과 짧은 머리 둘 다 나오는 듯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스타워즈 드라마 <애콜라이트>는 제다이들이 살해당하고 힘의 균형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시기를 그리는 듯한데요.

미드 <애콜라이트>의 배경인 고 공화국 시대는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다뤄진 적 없는 시기인 만큼 어떤 스토리가 될지 더욱 궁금합니다.​

 

<아소카>에 이은 후속 스타워즈 드라마 <애콜라이트>는 2024년 6월 5일 수요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첫 공개됩니다. 애콜라이트 1화와 2화가 글로벌 동시 공개된다고 하니 한국에서도 빨리 시청할 수 있겠습니다.

스타워즈 드라마 애콜라이트 메인 예고편 반응 6월 공개일 정보 이정재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드라마이자 디즈니플러스가 선보이는 수 많은 스타워즈 시리즈 오리지널 드라마의 또다른 기대작 <애콜라이트>가 오는 6월 5일 공개일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홍보에 박차고 있습니다.

영화가 아닌 드라마지만 스타워즈 세계관의 또 다른 이야기를 계속해서 형성해나가면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로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TV 시리즈인만큼 이번 <애콜라이트>에 대한 관심도도 엄청났는데 '오징어게임'의 글로벌 흥행 이후 한국의 이정재 배우가 캐스팅 되면서 국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으면서 한국에서도 적극 홍보를 해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초창기만해도 한국 시장에 늦게 공개를 하거나 하는게 아주 자연스러웠는데 이미 그전에 고쳐지긴했어도 확실히 이정재 배우가 나오니까 기존 스타워즈 시리즈 홍보보다 뭔가 조금 더 신경쓰는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하네요. 다만 그래야만 하는 이유는 오로지 이정재 배우 때문만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미국 시장에서는 그냥 개봉만하면 거의 씹어먹는 스타워즈가 한국에서는 어느 순간부터 그렇게까지 신드롬으로 찬양받고 사랑 받는 영화가 아니니 말이죠.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가 크게 잘 먹히지 않으면서 더군다나 OTT 경쟁에서 살아남아야하는 디즈니플러스로 만나봐야한다라는 점에서 드라마 <애콜라이트>가 과연 이정재 배우가 출연한다는 이유만으로도 많은 분들이 공개일을 기다려 확인을 하실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단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스타워즈 세계관'에 그리고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에 유입이 되기를 바라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처음 캐스팅 되었을때만해도 솔직히 큰 주연이라기보다는 어떤 인물 하나 정도로 기대를 했었는데 포스터에서도 당당히 메인을 차지한 '솔' 제다이 마스터 이정재 배우의 활약이 상당할것으로 보이는 <애콜라이트> 메인 예고편 입니다. 티저 예고편 보다 더 많은 활약을 예고하는 장면이 담겨있는데 8부작으로 알려진 이 드라마 시리즈가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서 과연 시즌제로도 이어질수 있을지는 아주 중요한 과거 서사를 다루는 만큼 훌룡한 각본이 나왔냐에 따라 갈리겠다 싶네요.

사실 해외 반응이 좋지 않습니다. <애콜라이트> 티저 예고편이 공개 되었을때부터 압도적으로 싫어요 반응이 더 높으면서 여러 조롱까지 받으며 큰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할수는 없는데 메인 예고편 공개 역시 현재 글을 작성하는 기준으로 좋아요보다 싫어요가 더 많아지고 있는 것을 보이고 있어서 진짜 명작 수준으로 잘뽑힌게 아니라면 좋은 평가를 피해가지 못할수도 있겠다 싶긴한데 일단 드라마가 공개가 알겠다 싶네요.

 
 
 

예고편 반응이 실제 평가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또 악의적인 테러만 받지 않는다면 일단은 뚜껑을 직접 열어보기전까진 아무도 모르는 디즈니플러스 스타워즈 오리지널 시리즈 새 드라마 <애콜라이트>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기대해보면서 한국에서도 과연 많은 사랑 받는 화제성 높은 드라마로 탄생이 될지 기대해보면서 한달 정도 남은 공개일 기다려보겠습니다.

사실 이정재 배우를 주인공으로 보는것도 맞지만 실질적으로는 '메이'를 연기하는 아만들라 스텐버그의 이야기라고도 할 수 있다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하긴해야하는데 캐릭터 서사가 완벽할지 궁금하네요. 과거의 시간을 다루지만 다양성을 확장하는 등 도전을 하기도 하는 스타워즈 시리즈라는 점에서 일단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은 맞는 만큼 사전 기대를 뒤집는 훌룡한 드라마가 탄생했길 응원해보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스타워즈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1,2회차 공개일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