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39회

 

KBS2, 미녀와 순정남 39회, 임수향 기억 찾아 할머니가 준 돈으로 고윤 돈 갚고 결별, 비정한 엄마 차화연과 갈라섰다_40회 예고

김지영(임수향)이 산속에서 실신한 상태로 발견되어 고필승(지현우)이 안고 있는데 지영이 잠시 눈을 떠 '오빠'라고 부르고 다시 눈을 감는다.

이재동(남중규)과 고필승이 김지영을 급히 병원으로 이송했다.

김지영은 기억이 돌아와 어릴 때 엄마가 자신을 지독하게 혹사 시킨 거 나락으로 밀어 넣는 거 모두 생각나 엄마를 보더니 여기 할머니만 계시고 다들 나가라 소리치며 발작을 한다.

김지영은 모든 기억이 돌아와 다 돌려보내고 할머니를 끌어안고 나는 할머니만 있으면 된다며 펑펑 운다.

김지영은 할머니와 함께 자면서 지난날 엄마가 했던 일들을 떠올리며 슬퍼한다.

문간 방에 진상구 씨는 외국 가기로 했다가 첫사랑 여자가 낳은 아들을 찾아서 안 가기로 했다고 말하며 나중에 소개해 드리겠다고 한다.

김지영은 자신의 기억이 돌아온걸 숨기고 일단 할머니랑 나가서 살겠다고 말하니 백미자는 왜 나가냐 야단이다.

김지영은 백미자에게 기억이 돌아오기 전에는 박도라가 아닌 김지영으로 살고 싶다며 그래서 이 집에서 나가니 그리 알아라며 나가 버린다.

김지영은 할머니 모시고 따로 살 집으로 들어왔다. 지영은 할머니 고맙다며 은혜 죽어도 잊지 않겠다며 눈물을 흘린다.

한편, 마리는 도준에게 반해서 요즘 구애하며 나 좋으냐 안 좋으냐 묻는다.

박도준은 좋은데 난 가난해서 학교도 제대로 못 나오고 돈도 없어 부족한 사람 능력이 안되는 사람이라 말한다.

마리는 나 돈 많으니 걱정 말고 서로 좋아하면 되는 거 아니냐? 난 네가 좋아! 그니까 나랑 사귀자고 말한다..

지영은 박도준 동생을 집으로 오게 해 방도 마련해 주고 기억 돌아온 거 얘기하고 너 공부도 다 못 마치고 미안하다며 오열한다.

도준은 누나 기억 돌아온 거 맞지? 도라 누나 맞지?라며 끌어안고 둘이 오열한다. 지영은 도준에게 나 기억 돌아온 거 아무에게 말하지 말라 당부한다.

고필승은 아까 분명히 지영이 오빠라고 했다며 그럼 기억이 돌아온 거야?라며 김지영 집 앞에서 전화하니 이사했다며 이사 간 집을 알려준다.

고필승은 왜 갑자기 이사를 했느냐 물으니 지영은 할머니도 불편하고 그래서 따로 나왔다고 말한다.

지영은 사실 기억이 돌아와 고 감독에게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 깊어 눈물이 나려고 하는 순간 애써 감추고 돌아간다.

백미자는 지영이 이사 간 집까지 찾아와 앙탈을 부린다.

엄마랑 같이 살아야지? 앞으로 수입도 엄마에게 보내라 말하니 지영은 내가 왜 나도 이제 성인이라며 앞으로 내 돈 내가 관리하겠다 말한다.

할머니는 내가 기억이 돌아올 때마다 틈틈이 집 팔아 정리하고 이거 너에게 진즉 주려고 했는데 이제야 준다며 받아라 한다.

지영은 내가 왜 할머니 돈을 받느냐 말하니 할머니는 내가 정신이 오락가락해 쓰레기통에 안 버린 게 다행이라며 받으라 한다.

할머니는 공진단 그놈 돈 때문에 만나는 거 같은데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 만나는 거 그것보다 힘든 거 없는 것이여 너 그 돈부터 어서 갚어라 말한다.

에구~!! 할머니가 정말 눈물 나게 한다. 할머니~!! 좋은 할머니~!!

김지영이 공진단에게 3억 갚기 위해 만났는데 왜 그러냐 그 돈 안 갚아도 된다며 고급 목걸이까지 주면서 애원하지만 지영은 거절한다.

잠시 후 태희가 나타나 공진단 머리에 물을 부으며 결혼 날짜까지 받아 놓고 이러고 싶냐 소리치며 돌아간다.

공진단은 파혼에 양자 취소에 그야말로 파국을 맞아 한마디로 폭망했다.

공진택 회장과 장수연은 사이가 좋아져 아주 행복해졌다. 오늘도 수고했다며 저녁 먹으러 가자더니 가다가 뒤 차에 받혀 사고가 난다.

공진택 회장은 병원에 입원해 눈을 뜨면서 마리 엄마부터 찾는다 괜찮냐고 아내 안부부터 묻는다.

의사는 큰 사고가 아녀서 두 분 다 크게 다친 데가 없어 다행이라며 안정을 취하면 회복된다고 말한다.

공진택 회장은 장수연 아내에게 사고 순간 우리 마리 지켜줄 오빠 필승이가 생각났다며 당신 아들이면 내 아들이기도 하고...!!

김지영은 놓고 간 목걸이와 3억 돈 봉투를 내놓으며 결혼할 여자까지 있으며 그건 아니다. 이제 그만하자며 돌아간다.

공진단은 고필승을 찾아가 네가 김지영에게 돈 3억 주며 돈 갚으라 했지? 이 돈 갚고 나랑 헤어져라고 시켰잖아? 소리친다.

고필승은 그럼 그동안 김지영 씨가 돈 때문에 당신을 만났다는 거야?...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