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재 업고 튀어 7회@ 타임캡슐 류선재, 임솔 15년 뒤 약속

선재 업고 튀어 7회@ 타임캡슐 류선재, 임솔 15년 뒤 약속

선재 업고 튀어

7회


드디어 #선업튀 하는 날이다!

눈물의 여왕가고 선재와 솔이가 있는 월요일이

얼마나 좋은지 ㅎㅎㅎㅎ(행복해!)

 

내 사랑들!

벌써 7회라니,, 한 회 한회가 소중!!

설레임 폭발 중인데 쓸데가 없어 ㅋㅋ

괴롭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tvN 선재 업고 튀어

둘이 진짜 사겨라!사겨라!

(근데 #변우석 이상형 #수지 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나쓰 ㅋㅋ)

공개된 이미지 ㅋㅋ 스포일세!

현재에서도 사고치고 다니는 #임솔 ㅋㅋㅋㅋ

분수에 선재 빠찌게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당연히 #히어로 영화 안하겠다고 하겠다!!

(고생 많은 우리 선재! ㅋㅋㅋ

근데 물에 빠진 생쥐꼴도 귀여워죽어!)

우리 솔이가 걸어요!!!!!!!!!!

솔이 뒤에 선재있다!

15년 뒤 약속 지키로 온거지?

2023년 1월 1일 한강 다리 위

타임캡슐 열어보자!

과연 솔이가 그 안에 뭐 넣어뒀을까?

정해진 운명은 바꿀 수 없는 걸까?

과거에 일어났던 주양 저수지 사건이

반복되는 운명과 맞닥뜨리는 솔!

어떻게든 운명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한편, 선재는 불길함을 느끼고

솔이했던 말을 기억해 내며 주양 저수지로 달려간다.

휘몰아치는 사건들을 겪은 솔이

다시 현재로 돌아와 눈을 뜬다!

과연, 2023년에 선재는 살아있을까?

선재가 솔이에게 미안했던 이유

선공개로 떴어!!!ㅠㅠㅠㅠㅠㅠ

 

같이 버스타고 가던 길이고

솔이를 깨울려고 했던 선재

근데 가방에서 소지품이 쏟아져서

그 사이에 솔이는 #주양저수지 에서

내리고 ㅠㅠㅠㅠㅠㅠ

아저씨 저 내려요 말 좀 하지 ㅠ

 

아저씨 좀 내려주시지 ㅠㅠㅠㅠㅠㅠ

혼자 버스에서 내려버린 솔이는 그 택시기사한테

잡혀서 다리 다치게 된거고..

어쨌든 이때도 구한건 선재 ㅠㅠ

얘네 서사 미쳤다구!

쌍방 구원인데 남주 서사기 아주 미침 ㅠ

솔이 집에 없어 선재야 ㅠㅠㅠ

과거를 아니깐 이번에는 탈출 할 수 있음

그렇게 탈출하고 무사히 현재로 오는 듯?

그리고 여전한 선재 사랑 ㅋ 근데 선업튀 아니고

선들튀 ㅋㅋ #선재들고튀어 ㅋㅋㅋㅋ

이것도 바뀐건가?

우리 애가 걸어요 ㅠㅠㅠ

#임금 이랑 현주랑 결혼했나?

이것도 바뀐걸까??

영화사에 취직한 솔이

무조건 류선재 캐스팅!

근데 분수에 냅따 솔이가 선재 꽂아 넣음 ㅋㅋㅋㅋ;

 

왜 그랬어??ㅋㅋㅋㅋ

등짝도 섹시!

30대 류선재로 보고 싶소!

욕조에 누구있니?

나 누구 있는것처럼 보이냐 ㅋㅋㅋㅋㅋ

미래 바뀐건가?

선재가 솔이 모른다고???

아닌데 아닌데…

근데 솔이 #이클립스콘서트 또 못가 ㅋ

변우석의 #소나기 직접 듣고 싶다!

소나기의 주인공 너!!

부럽다! 임솔!

이 뒤에서 선재 나온다!!

30대 임솔, 류선재 기대중!

출처 tvN 선재 업고 튀어

#4월방송예정드라마 #월화드라마 #tvN드라마

#tvN월화드라마 #로맨스드라마 #로코드라마

#드라마추천 #tvN월화드라마 #타임슬립드라마

#원작소설드라마 #김혜윤 #변우석

#류선재 #임솔 #구원로맨스

#한국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