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 프린세스 베리하트

지난주부터 이번주까지 티니핑 극장판인 사랑의 하츄핑 개봉을 맞이하려는 프로모션행사인지는 모르겠지만 티니핑 제품들을 할인하고 있더라구요. 거기다 이번 9월경에 어김없이 슈팅스타 캐치티니핑이 방영 및 유투브에서 선행공개할 예정이다보니 세대교체를 서두르는 분위기지만 아직은 티니핑 재고가 많이 남은 편이네요. 어쨌든 티니핑 제품군 중에서 눈여겨봤던 프린세스 베리하트를 들고 왔구요 원래 마트가가 13900쯤하고 티니핑친구 메탈카드봇과 같이 할인폭이 크지 않은 편이어서 구입하기가 꺼려지는게 보통입니다만 사랑의 하츄핑 개봉 프로모션으로 9700으로 다운되면서 부담없이 지르게 되었습니다. 요즘 티니핑이 2020년대생 여아들에겐 꿈과 희망의 존재인 반면 엄빠들에게는 철천지웬수같은 존재로 알려져있다보니 작년 인스타그램에서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커밍순 게시글 중 덧글 대부분이 엄빠들의 절규로 가득찼다는 얘기가 있었구요. 보통 티니핑 피규어는 1기에서 알쏭달쏭까지는 티니핑들만 나왔었는데 이번 4기 새콤달콤부터는 프린세스 만들어달라는 피드백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프린세스 피규어가 나오는 기현상이 발생했었죠 근데 네종류의 프린세스가 나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베리하츄핑과의 변신체인 베리하트 하나만 나왔네요 게다가 다른 티니핑 피규어같은 경우 슈가베리팩트에 인식되는 QR코드가 동그란 캐릭터 표지 뒷면에 있는 반면 본 제품에는 그런 거 없습니다.

 

제품은 기존 티니핑 피규어와의 플레이밸류를 바탕으로 SD사이즈로 축소되었구요 극중에서 나오는 모습과 갭이 약간 느껴지긴 합니다만 SD사이즈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디테일 및 재현도가 뛰어난 축에 속하죠. 거기다 이름없는 문방구표 스키비디 토일렛 피규어나 브롤스타즈 피규어 같은 경우 지저분하고 도색번짐이 장난아니었는데 본 제품은 삼지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든 만큼 전체적인 면에서 보면 25000원대 반프레스토 혹은 타이토나 세가 피규어못지않은 퀄리티와 깔끔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듯 합니다.

면상은 기본 조형없이 프린팅으로 재현되어있습니다만 홍채색깔 및 전체적인 재현도는 나쁘지 않아보이구요 뺨부분의 분홍색 그라데이션까지 넣어주었으며 험하게 가지고 놀지 않는 이상 내구성은 뛰어난 축에 속하리라 믿겠구요 다만 우측 뺨부분의 하트모양 타투가 누락된 게 쫌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다른 곳에서는 누락하고도 남을 법한 귀걸이는 빼먹지않고 잘 챙겨주긴 했네요.

 

머리부분 장식색상은 펄 화이트로 페인팅하여 싸굴틱하지않으면서 고급스런 이미지가 돋보이구요 장식과 리본에는 비즈를 박아 이쁘장한 이미지를 강조하기에는 충분합니다.

 

의상도 극중의 모습과 비교하면 약간의 차이점이 존재하나 프릴과 레이스 부분은 디테일하게 잘 뽑혔고 전체적인 도색도 번짐없이 깔끔하게 재현이 되었습니다. 치마부분에는 펄플레이크 페인팅이 가미되어 고급스러우면서 이쁘장해보이는 이미지를 주기에는 충분합니다.

해당 제품에는 컵케이크 베이스가 없는 대신 소품이 동봉되고 슈가매직쉐이커와 슈가베리팩트 2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적어도 광선총인 슈가프리즘샷을 넣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슈가매직쉐이커는 작지만 윗부분을 클리어파츠로 재현하는 등 전체적인 재현도와 디테일이 뛰어난 편입니다.

 

블랙후크가 탐냈던 슈가베리팩트는 크기가 작음에도 곳곳의 디테일한 요소까지 재현하여 실제로 가지고 노는 DX제품과 흡사할 정도로 잘 나온데다 가운데 비즈까지 꽂아 퀄리티가 뛰어난 것은 물론이고 거기다 개폐까지 가능한 것도 본 제품의 특징인데 안에는 액정화면 씰을 붙일 수 있으며 베리하트와 베리하츄핑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저는 하츄핑으로 붙였네요.

티니핑 마트에서 사용가능한 종이돈과 체크카드가 동봉되구요 새콤달콤 티니핑 제품부터는 종이돈과 체크카드가 동봉되는 경우가 많죠. 다만 금액은 베리하트와 로얄티니핑이 많은걸로 알고 있으며 일반티니핑은 금액수가 적은 편이죠

손은 레고 미피와 같은 모양으로 되어있구요 팔가동이 가능할 줄 알았었는데 실제품은 팔가동이 불가능한 덩어리 즉 스태츄 타입으로 나왔습니다.

양손에 슈가매직쉐이커와 슈가베리팩트를 들려줄 순 있는데요 슈가매직쉐이커 들려준 게 영 어색해보인데다 슈가베리팩트는 크기가 좀 큰 감이 적지않네요.

치마를 들추는건 예의는 아니지만..... 정식 제품답게 삼지 상표명이 밑에 기재되었습니다.

티니핑과 메탈카드봇 세계를 아우르는 로미의 적이자 최종보스인 헤비아이언과 같이 놓고 보니까 크기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블루캅과 같이 놓고 보면 스케일 면에서는 딱 맞을지도.....

블루캅은 같이 못구했지만 사랑의 하츄핑 개봉 프로모션으로 싸게 업어온 프린세스 베리하트 피규어를 리뷰했구요 가동없는 스태츄타입으로 나왔고 전체적인 완성도와 품질은 반프레스토나 타이토.세가같은 25000원대 제일복권 피규어와 비슷한 퀄리티와 완성도로 나왔구요 일부 요소가 누락되긴 해도 그저 그런대로 삼지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뽑아주었으니까 그리 나쁘지않은 모습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티니핑들과 플레이밸류를 고려하여 SD사이즈로 되어있어 별매로 판매되는 로얄핑 4마리와 같이 놓고 봐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밸런스가 맞아보이구요 7월달 할인행사때는 할인폭이 크지 않아 구매를 미뤘는데 지금 사랑의 하츄핑 덕에 싸게 구할 수 있게 되니까 존버하길 잘한 거 같네요.

티니핑시즌4가 나왔어요!

벌써 도담이는 시즌4 피규어와 인형, 장난감들을

여러개 사모았는데요

악세사리들 역시도 여러개가 있는데

다양한 디자인들이 어쩜 그리 무궁무진하게 나오는지

어딘가를 갈 때마다 또 새로 진열되어있는 제품들을 보면

상품디자이너님들 넘 열일!! 하시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도담이가 정말 가고싶다고 노래부르던 #새콤달콤캐치티니핑팝업스토어 인데

계속 우리 지역과 먼 지역에서만 오픈되고 있으니

너무 아쉬워요.

이번에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새로운 시즌의 첫팝업이 오픈되었다고 해요.

로미와 디저트 로열 티니핑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행복이와 동생은 기대감과 설레임을 안고 방문하고 왔답니다.

디저트티니핑샵은 대기접수하고 기다리는데

오전10시17분에 벌써 웨이팅이 72번까지 있고,

예상시간은 약80분이 소요된다고 하네요.

그동안 사진촬영부터 하고 오기로 해요.

사진촬영 시작시간은 오전11시부터인데

대기줄이 얼마 없었던 오전10시30분

30분+앞의 몇몇분들 사진촬영시간

해도 한 40분 정도 대기를 생각하고 기다리기 시작했는데

행복이의 반란...

기다리기 싫고

사진도 찍기 싫다며

찡찡대기 시작하고

결국 주변 스벅에 들러서 진정(?)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키즈카페갈래 티니핑보러 갈래를 몇번이나 물어봤고,

티니핑 보러간다는 행복이의 말에

선택한 방문이였거든요.ㅋㅋ

동생이 여기 도담이를 데리고 왔어야했다며ㅋㅋㅋㅋㅋ

진짜 자기 딸하고는 관람할 맛 안난다몈ㅋㅋㅋㅋㅋ

아 진짜 주말육아 바꿔서하자곸ㅋㅋㅋㅋㅋㅋㅋ

샵 대기도 기다릴 겸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팝업스토어를 더 둘러보자고

스벅에서 나왔고,

그런데...................

초대형 하츄핑 인형탈을 보고

사진을 찍겠다고 무조건 찍어야한다고 찡찡대기 시작했어요...

그때시각 오전 11시 6분.....

대기줄이 어마어마해요.

10분 정도 기다렸나..?

결국 줄 안기다리고

앞에서 구경만 하고 왔네요ㅋㅋㅋ

무려 6M의 초대형

하츄핑, 샤샤핑, 포실핑, 말랑핑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동안 디저트티니핑샵 순서가 와서

장난감도 사고

팝콘도 사먹고

그래도 알차게 잘 구경 하고 왔어요.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팝업스토어 기간

10월6일~10월22일까지 진행하며

10월21일 오후1시, 오후3시

2층 중앙 미들스트리트에서

새로운 주제곡과 율동을 로얄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싱어롱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해요.

그리고 베리하츄핑풍선 증정 이벤트도 있는데

대기번호 순번 얼리버드 고객 1일 선착순 300명,

5만원이상 구매 고객 1일 선착순 500명은

중앙광장 로우스트리트 pop-up store에서

한정판 풍선을 받을 수 있어요.

중복참여는 불가능하고,

1인 1개 한정이니 참고하셔요.

아마 도담이가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팝업스토어에 들렀음

엄청나게 담아왔을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갑이 계속 열린다고 해도 그래도 도다미와 함께

여기에 오고싶다는 이모~

담에는 수도권에서도 새콤달콤 디저트 로열핑들을 볼 수 있겠죠!

구로, 부천, 시흥, 광명 쪽도 오픈해줬음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