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33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33회


뻔한.. 주말드라마 막장 전개인데..

난 재미있게 시청중 ㅋㅋㅋㅋㅋㅋ

KBS 주말드라마가 다 그렇쥬~~~

그치만 #지현우 나오는건 다 재밌단 말야.ㅋ

공마리보다 더 불쌍한 #공진택

파크랜드 아저씨만 아무것도 몰라 ㅠㅠㅠㅠ

나중에 #장수연 비밀 다 알게 되면 어찌될까?

이런 순하고 착한 사람이 화내면

엄청난거 알쥬?!

마리 넘 이뻐!!!

내가 마리 인스타그램도 찾아봤자나!ㅋㅋ

엄마도 엄마 마음대로해!

나도 내 마음대로 살거야!

우리 마리가 사라졌어!

그럼..아까 클럽 앞에서 본 그 애가 마리?!

마리야!!! 이제 도준이랑 사귀자!ㅋㅋㅋㅋㅋㅋ

빨리 얘네 로맨스 좀 넣어줘봐요!

 

이거 도준이가 표현했다고 생각해도 되나?

마리 걱정하면서 왜 자기한테 연락 먼저 안했냐고!ㅋ

당연히 도준이는 필승이가 오빠인지 모르니..

섭섭했을텐데.. 이거 섭섭만한거 아니지?!!!

도준아!! 너 마리 좋아하는거 맞지?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빚이 얼마야?!

그렇게 가져다가 갚고 했는데..

사채 빚이 왜 아직도 5억이나 남았어?!

아.. 증말 싫다..

#백미자 는 지영이가 또 돈 벌어다주면..

도박할 사람이야;

이건 사람도 아니지 뭐;

할머니가 미자한테 뭐라고할 때 너무 좋아!

할머니 더더더더 해주세요!

 

감독님! 저도 알라뷰~~ㅋㅋ

할머니의 귀여운 행동 ㅋㅋㅋ

그래.. 태희 인생도 생각해줘야지!

태희가 도망가!!!!! 진단이 똘아이야!

잘 지내셨어?!

5억 갚아!!!!!!

이거 출생의 비밀 쌍으로 터졌다고 봐야하나?!

#고필승 출생의 비밀

하필이면 이걸 저 집에서 #홍애교 가 먼저 아냐;

근데 알아도?;;; 어쩔껀데?

너는 그 집 핏줄 아닌 애를 핏줄이라 속이고

호사 누리고 살자나

이럴거 같더라 ㅋㅋㅋㅋㅋㅋ

공진단 친아빠 아니야?(추정)

사진이 모든 걸 말해준다 ㅋ

#엄효섭 아저씨..

애교 많이 괴롭히고 돈 좀 뜯어요!

아저씨 응원해요~~~~


#미녀와순정남33회

 

순정 덕분에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가는 필승과 지영.

그런 필승과 지영의 모습을 목격한 진단은 분노하고,

사채 빚으로 위기에 처한

미자에게 모종의 제안을 건네는데...

예고편에 필승이 지영이는 조금 나오고;

백미자랑 공진단 주인공이냐그!!!

 

아줌마.. 도박을 어떻게하면 그렇게 되냐는..

물론 원금보자 이자 때문이겠지만;; 어휴..

이번엔 지영이 잡아먹겠네?;

공진단에게 지영이가 도라라는거 말하지마..

그것만은 말하지마!!!!

공진단도 별로지만

돈 필요할 때마다 공진단 찾아가서

돈 달라고 하는것도;

아주 어이가 없는 짓이지;

불타오르는 질투심

아 진짜 이해가 안되네;;;

스토커 완전;;

집으로 찾아와서 신체포기각서;;

아니.. 열심히 일해서 갚으라고 해야지!!

신체 포기각서 받아서 5억이 나와요?;

도라 인생 ㅠㅠㅠㅠㅠㅠ

도라 때도 그 난리 난리 다 겪고..

지영이때는 ... 이제 시작이네;

지영이 자기한테 달라고 하나?;

몹쓸짓은 하지말자!!!!!

너 조금 있으면 그 집안에서 쫓겨난다고!

지금이라고 돈이라도 챙겨놔!!!

울 할머니 너무 좋아..

이렇게 사랑의 작대기가 되어주잖아!ㅋㅋㅋ

지영이 곧 도라 기억 돌아올 듯..

아마도 공진단 때문일 거 같음!

겁탈? 같은거 할려다가 도라때 당한 기억

막 나고 그런거 아닐까?

그러면서 필승이 찾고....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 #엄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