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8회 줄거리 리뷰 결말 8화 방송 시청률 9회 예고
미녀와 순정남 8회 줄거리 리뷰 결말 8화 무인도에서 무섭다고 필승을 끌어안는 박도라 재방송 시청률 9회 예고 임수향 지현우 드라마 배우 박도라 고필승 공마리 한수아 KBS2
미녀와 순정남 8회 줄거리 리뷰
미녀와 순정남 8회 등장인물 출연진.
미녀와 순정남 8회 예고예요~
공진택 회장 집안은 후사 문제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고... 열 받은 공대숙은 지인 조 여사를 만나다가, 수연에 관한 비밀을 듣게 된다.
드라마 직진멜로 촬영 팀은 무인도로 촬영을 갔으나 풍랑주의보로 급 철수하지만, 도라와 필승은 빠트리고 온 물건을 가지러 가느라 배를 타지 못해, 무인도에 단 둘이 남게 되어...
드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8회 줄거리 리뷰 시작할게요~💕
미녀와 순정남 8회
줄거리 리뷰
필승은 도라에게, 자신이 고대충이라며, 옛정을 생각해서 한 번만 자기를 봐달라고 한다.
근데 왜 이름이 고필승이야? 하고 도라가 안 믿자, 필승은 점쟁이가 대충이란 이름이 안 좋다고 해서 엄마가 개명을 시켜줬다고 설명한다. 촬영 끝나면 자기가 고대충이라고 얘기하려 했었다고.
감독이 필승을 보고 또 쫓아내려 하자, 도라는 이번 한 번만 넘어가 주겠다고 말한다. 우리 같이 일하는 걸로 해요.
미녀와 순정남 8회
분식집.
도라는 필승 외할아버지가 미자한테 3천만원 준 것도, 미자 막말 때문에 사망한 것도, 때문에 필승 엄마 선영이 도라 엄마 미자를 장례식장에서 두들겨팬 것도 전혀 모르고 있었다.
다만 드라마 아역배우 오디션 합격하고 대충을 만나러 갔다가 선영한테 혼나고 내몰린 기억만 있어서, 필승에게 엄마들끼리 무슨 일 있었느냐고 묻는다. 아니면 우리 엄마가 무슨 잘못을 했어?
필승은 자기도 잘 모르지만 안 좋은 일이 있었던 것 같다고 얼버무린다.
그럼 그 얘긴 안해도 된다는 도라.
너 여기 떡볶이 좋아했잖아. 필승.
오빠 기억하네? 고마워! 도라.
미녀와 순정남 8회
고현철은 친구한테 투자 사기를 당하고, 혼자 다리 밑을 쳐다본다. 달려가 아들 현철을 달래는 소금자.
*
초딩들과 친구 맺는 딸 공마리밖에 없는 수연.
공대숙은 수연에게 공마리를 갈구며 후사를 보라고 질책한다. 씨받이나 대리모를 쓰라고.
문 밖에서 그 말을 다 들은 공마리, 씩씩거리며 제 방으로 간다. 아빠 공진택에게 전화해 고모할머니 공대숙이 한 말을 일러바치는 마리.
미녀와 순정남 8회
공진단과 뮤지컬을 보고 온 도라.
미자는 도라를 공진단과 엮어보려고 하는데, 도라는 바람둥이로 소문 난 재벌남은 싫다고 한다.
루머일 뿐 바람둥이 아니라며, 진단에게 전화해 도라가 하지도 않은 말을 했다고, 젠틀하다 귀엽다, 비위를 맞춘다.
좋아하는 진단.
미녀와 순정남 8회
무인도 촬영을 마친 드라마 직진멜로 팀은 풍랑주의보 때문에 서둘러 배에 오르는데, 필승은 가방을 도라는 휴대폰을 두고 와서 각자 가지러 간다.
하지만 둘을 섬에 두고 떠나버리는 배.
뒤늦게 휴대폰 통화가 되지만, 감독은 풍랑 때문에 배를 돌릴 수 없다며 내일 아침까지 섬에 있으라고 한다.
미녀와 순정남 8회
하나 남은 성냥으로 불을 피우고, 하나 남은 단팥빵을 반씩 나눠 먹는 필승과 도라.
도라가 바위 뒤에서 소변 보는 동안 노래 불러주는 필승.
미녀와 순정남 8회
잠에서 깬 도라는 필승이 안 보이자 무서워서 울면서 찾아다니고, 소리를 듣고 달려온 필승을 끌어안고 또 운다. 어디 갔었어, 흑흑. 귀신나온단 말이야, 앙앙.
화장실 갔다왔다는 필승.
문득 떨어지자 필승은 귀신 어딨는지 찾는다.
돌아올 배를 기다리는 새벽 시간.
도라는 잠든 필승의 눈 코 입을 빤히 쳐다본다.
눈을 뜬 필승. 너 뭐... 사람 얼굴을 왜 그렇게 봐?
💕
미녀와 순정남 8회 이어 9회 예고예요~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8회 재방송 시청률.
인용된 이미지와 대사
출처, KBS2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8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