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쇠소녀단 1화 + 2회 후기

무쇠소녀단  1화 + 2회 후기

철인 3종 인데 물공포, 햇빛알레르기? 대환장 무쇠소녀단!_1화+2회

진서연,유이,설인아,박주현이 뭉치고 김동현이 코치로 나서 철인 3종에 도전하는 무쇠소녀단이 첫 방송되었습니다.

오~ 생각보다 너무 재밌습니다.

운동하는 걸 보는데 이렇게 흥미롭고 재밌고 웃음이 나온다고? 네 무쇠소녀단이 그걸 해내더라고요

배우들 각자의 캐릭터가 살아 숨 쉬는 듯한 무쇠소녀단 성장기 함께 보실께요

 
 

철인 3종에 도전하는 배우 3인방

진서연.유이.설인아 그리고 박주현

다들 초면이라는데 전혀 작품에서 다 만나 친분이 있는 듯한 캐미를 보여주었죠

설인아는 불면증을 고백하며 5년간 수면제를 먹었는데 화가 났다고

내가 왜 수면제를 먹고 자야 하나 하는 생각에..

그래서 몸을 덜 혹사 시켰나 하는 생각에 갓생러가 된 거 같다고 밝혔죠.

수면제를 먹으면 촬영에 집중이 안 돼 끊고 해봤는데 면역력이 무너져 피부약만 24알씩 먹었다고 해 충격을 주었는데요

건강한 이미지지만 건강한 적이 없는 게 모순이라며 진짜 건강해지고 싶다며 무쇠소녀단을 출연한 이유를 밝혔죠.

박주현 또한 약한 관절, 햇볕 알레르기 총체적 난국인 자신의 상태를 밝혔고

1일 3운동을 하며 강한 멘탈로 이 드라마는 해피엔딩 무조건 완주라며 외쳤던 맏언니 진서연은 철인 3종인데 수영을 못한다네요

어릴 적 목욕탕에 빠져 죽을 뻔한 이후로 물 공포증이 생긴 건데요

물 깊이가 허리 이상이면 무섭다고, 하지만 그걸 극복하기 위해 출연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죠

운동 만능일 거 같았던 유이는 자전거를 못 탄다고?

두 발을 페달에도 얹지 못한다고 하니 상상 이상이네요.

드라마 자전거 신은 다 대역이었다고~ ㅋㅋ 철인 3종인데 괜찮은 걸까요?

본격적인 훈련 테스트를 두고 김동현 코치와 만난 4인방

앞서 철인 3종 경기장에서 우연히 만났기에 더 놀라워했던 무쇠소녀단인데요.

강도 높은 훈련으로 입술이 다 부르텄으니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느껴지더라고요

비록 수모 붙잡고 음파 음파 했지만 그래도 완주에 성공한 역시 김동현입니다.

각자의 부족한 점이 있었지만 기초 테스트에는 각자 강한 부분이 보여 희망을 보이게 했죠.

유이는 정말 선출답게 버피의 정석을 보이며 1등을, 갓생러 설인아는 단장 김동현도 인정한 운동 천재였는데요

그 힘을 받아 5km 마라톤에 도전하는 무쇠소녀단

5km를 한 번도 뛰어 본 적이 없는 무쇠 소녀단을 위해 찾아와 준 분이 계신데요.

바로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 권은주 입니다.

무려 21년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었다고 하니 진짜 대단하신 분이시죠

 

다들 겁을 먹고 시작했지만, 처음과 달리 꾸준한 페이스로 압도적으로 1등을 한 체력 퀸 유이

달리는 자세마저도 완벽했죠

저 마른 몸으로 저런 체력이 어떻게 나오나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역시 운동 천재 설인아도 유이 뒤를 바짝 뒤쫓으며 잘 달렸는데요

순발력과 민첩성 모두 타고났다고 김동현의 칭찬이 마르질 않더라고요

하지만 페이스 조절이 안돼 중간에 고비가 있었지만 3등으로 완주에 성공합니다.

 

운동에 자부심이 있던 주현이었지만 기초체력 테스트에서는 특별히 부각을 나타난 게 없었죠

본인도 그 부분이 자극이 되었고 자신과의 싸움을 시작한 주현이 2등으로 부각을 나타내죠

김동현마저도 놀랄 정도였어요. 이런 정신력이라면 못할 게 없죠

 

내가 멈추면 우리 아이가 숨이 끊어진다. 우리 가족에 총을 겨누고 있다 ㅋㅋ 이.. 이렇게까지...

비록 꼴찌지만 강한 멘탈로 끝까지 완주한 진서연

모두 완주에 성공하며 경쟁보다는 전우애를 느끼며 성취감을 제대로 맛본 무쇠소녀단

처음 우려와 달리 시작이 너무 좋네요

하지만 다음 주 2화에서는 123층 수직 마라톤에 도전하는 무쇠 소녀단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계단을 5층 이상 걸어 올라가 본 적이 없다는데요

결국 사족 보행까지? ㅋㅋ

급기야 포기하고 싶다고~

이제 본격적인 훈련이 시작되고 수영을 하는데

철인 3종인데 개혜엄에 숨도 안 쉬고 앞으로 전진하는 모습까지?

숨 쉬어 숨~~~!!!

이러니 웃음이 안 나올 수가 있나요? ㅋㅋ 이런 요소들이 너무 재밌습니다.

물 공포증을 고백했던 진서연은 과연 물 공포증을 극복할 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