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밀은 없어 대환장 팩트폭격기가 온다!

비밀은 없어 대환장 팩트폭격기가 온다!

 

 

5월 1일에 첫방송 예정인 드라마 비밀은 없어. 방송 날짜가 하루하루 다가오면서 티저와 매이킹 영상도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데요. 일단 공개된 티저들을 보니 그야말로 대환장 파티더라고요. 오죽하면 주인공인 고경표 님의 은퇴설이 나오는 줄 알았다고... 티저만 봐도 폭소만발인데, 시작하고나면 또 얼마나 웃길지. 부디 기대만큼 웃겨주는 드라마가 되어주길 바라며 포스팅을 해봅니다.

비밀은 없어

대환장 팩트폭격기가 온다!


 
 
 
 
 
 

대본리딩

 
 
 

  • 안녕하세요. 고경표입니다. 이번에 비밀은 없어 라는 작품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제가 맡은 역할은 송기백이라는 인물입니다. 정통파 아나운서를 꿈꾸던 인물인데요. 불의의 사고로 거짓말을 못하게 되는 병을 얻으면서 그간 일어나는 시행착오들 거기서 성장해나가는 인물을 연기하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요. 저희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작품으로 선보일테니까요, 많이들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안녕하세요.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온우주 역할을 맡은 강한나입니다. 반갑습니다. 제가 맡은 온우주라는 인물은요, 12년 차 예능작가이고 아나운서 송기백을 예능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자신의 삶과 일 모두 열심히 살아내는 그런 인물입니다. 저희 드라마 너.무 재밌을 것 같고 많은 분들에게 우음을 드릴 그런 드라마인 것 같거든요. 저희 열심히 촬영할테니까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비밀은 없어에서 김정헌 역할을 맡은 주종혁입니다. 김정헌이라는 역할은 트로트 경연대회에서 2등을 한 다음에 MC로 잘 풀려서 국민MC가 된 그런 인물이고요. 과거에 떠나보낸 여자친구를 다시 재결합하기 위해 노력을 하는 그런 인물입니다. 즐거운만큼 최선을 다해서 재밌는 작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까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관전포인트?

 
 

1. 고경표 님의 파격 연기 변신!

그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아나운서 송기백이다. 어느 날 감전 사고를 겪은 후 진실만을 말하게 되며 거짓말을 못 하게 된다.또 누구에게도 보여주고 싶지도 들려주고 싶지도 않았던 속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헐크가 된 혓바닥을 통해 여과없이 튀어나오게 된다. 그동안 K-직장인 처세술로 견고하게 쌓아왔던 이미지 메이킹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고경표 님은 짐 캐리도 울고 갈 다채로운 표정 변화와 몸개그로 활약할 예정이시라고.

 

2. 대환장 팩트폭격기가 온다!

FM 아나운서였던 송기백이 자비없는 팩폭을 날리고 오로지 진실만을 쏟아내 웃음은 물론 속이 뻥 뚫리는 카타르시스도 선사할 예정. 여주인공 온우주 역시 12년차 짬에서 나오는 예능적 바이브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3. 대환장 삼각 로맨스 시작!

12년 차 예능작가 우주가 자비없는 팩트폭격기가 된 진실한 예능감(?)을 알아보면서 얽히게 되며, 각자의 나락 탈출을 위해 손잡게 된다. 진실만을 말하며 속마음을 솔직하게 다 말하는 기백으로 인해 비밀 없는 로맨스가 시작된다. 여기에 우주의 전남친이면서 잘나가는 트로트 가수 & 예능계 블루칩 김정헌까지 끼어들면서 대환장 삼각 로맨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

대환장 팩트폭격기가 온다!

지난 3월 7일 종영된 < 끝내주는 해결사 > 이후 JTBC 수목드라마 오랜만에 다시 방영된다. 오는 5월 1일 수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 비밀은 없어 >는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을 주연으로 앞세운 기상천외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2024년 5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방송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

공개된 티저 영상과 간단한 드라마 소개를 살펴보자면 반듯하고 완벽한 이미지의 8년차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이 어느날 반전 헐크처럼 다른 사람처럼 변한다. 변하게 된 계기가 궁금한데 바로 12년차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의 권유로 예능에 출연하면서 우연한 감전사고를 당한 것이 원인이 된 듯하다. 마음 속에 없는 말은 절대 하지 못하게 변해버린 송기백의 모습으로 인해 점점 더 기백에게 신경을 쓰게 된 온우주.

 

두 사람이 만나 일을 시작하면서 좌충우돌 별의별 사건이 벌어지고 그 와중에 사랑까지 싹트는데, 로코물에서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삼각관계. 온우주의 구남친이나 현재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국민사위 예능인 김정헌(주종혁)이 등장하면서 갈등과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비밀은 없어 공식영상 출처https://youtu.be/isPThgveEGs?si=ySOYUxp1mhm0I0Jl

 

이들의 관계도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길!!

 

주인공의 우연한 사고로 거짓말을 못한다는 설정은 꽤 흔하긴 하지만 짐 캐리도 울고 갈 다채로운 표정과 몸개그 연기를 펼칠 고경표의 모습이 기대된다. 또한 앞머리를 내려 보다 어린 모습으로 돌아온 강한나 배우와의 러브러브 케미도 심쿵하게 만들지 궁금하다.

고경표가 연기하는 송기백이라는 인물을 통해 바르고 완벽하게 보여야 한다는 강박에 사로잡힐 수도 있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에 대해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다. 친절하고 반듯한 FM 아나운서가 갑자기 자비없는 팩폭 속에 진실만을 쏟아내는 장면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수 있을지, 또한 기백과 온우주와의 코믹하면서도 꽁냥미 넘치는 로맨스 케미스트리가 만들어질지 그 첫방송을 기다려보자.

< 비밀은 없어 > 는 가정의 달이 시작되는 5월 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5시 50분 JTBC에서 방영된다.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등이 출연하며 2021년 단편극 <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 를 연출한 장지연 감독, 극본은 최경선 작가가 제작진으로 참여하고 있다. OTT 스트리밍은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동시방영되며 총 12부작으로 기획되었다.

가정의 달에 시작되는 드라마답게 남녀노소 나이불문 온 가족이 같이 볼 수 있는 신선한 코믹함과 재미를 더해주길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응원하며 1회 첫방영을 본방사수 해 보련다!

JTBC 새 드라마 비밀은 없어, 강한나 고경표 출연 (기본 정보, 등장인물)

JTBC가 수목 드라마를 버리진 않았나 보다. 다들 월화 드라마로 자리를 옮겨 수요일, 목요일 저녁 시간대에는 볼만한 작품이 없었는데 정말 다행이다.

사실 전작 '끝내주는 해결사'란 작품 반응이 그리 나쁘지 않아서 바로 차기작이 방영될 줄 알았는 데 좀 시간이 걸리는듯싶다.

비밀은 없어라는 작품은 총 12부작으로 2024년 5월 1일 첫 방송을 탄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JTBC를 통해 방영되고 스트리밍은 TVING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작품의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다. 몇몇 기사를 좀 봤는데 정말 작정하고 파격적 코믹을 보여주겠다고 하니 퇴근 후 지친 마음을 좀 달래는데 써먹어야겠다.

제작사는 SM 산하 키이스트로 '보건교사 안은영', '구경이', '보이스' 등의 작품을 만들었던 회사다. 연출은 2021년 JTBC 드라마 '경로를 이탈했습니다'로 데뷔한 장지연 PD가 맡았다. 극본은 최경선 작가가 썼는데 다른 알려진 정보를 찾진 못했다.

배우는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이봄소리 등이 등장하는데 특히 강한나의 코믹 연기가 기대가 된다. 과거 예능 프로 '런닝맨'에서 크게 활약을 했던 기억이 있어서인지 왠지 코믹한 연기를 잘 할 것 같은 느낌이다. 고경표 배우야 이제 로코물을 어느 정도 소화하는 배우가 돼서 그런지 믿음이 간다.

줄거리는 완벽해 보이는 FM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이 갑작스레 생각한 게 바로 입으로 튀어나오는 병에 걸리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한다. 이에 프리를 선언한 그에게 시청률에 목숨 건 온우주(강한나)가 나타나며 새로운 예능의 세계로 그를 인도하는 내용이다. 어찌 보면 시트콤으로 제작했어도 참 재미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내용이다.

주요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다.

 
 

송기백 역 - 고경표 배우

자신의 이미지를 중요시하고 외모와 생각까지 섹시한 아나운서 송기백은 어느 날 갑자기 생각하는 게 바로 말로 튀어나오는 병에 걸리게 되고 결국 회사를 나온다. 그 후 새로운 예능의 세계에 발을 드리며 팩트 폭격기가 되는 인물이다.

고경표 배우는 90년생 33세로 2010년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시 2'로 데뷔했다. 이후 '응답하라 1988', SNL 코리아 크루 참여 등으로 인지도를 올렸다. 최근작 '월수금화목토'라는 작품으로 박민영과 로코 작품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었다. 그전에도 물론 '질투의 화신', '간 떨어지는 동거' 등에서 활약을 해 이제는 로코물에 나오는 게 어색치 않고 익숙한 배우다.

 

온우주 역 - 강한나 배우

시청률에 목숨 건 베테랑 예능 작가인 우주는 어느 날 송기백 아나운서를 발견하고 그야말로 예능신의 재림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이어 그를 새로운 세계로 끌고 와 빛나는 스타로 만드는 인물이다.

강한나 배우는 89년생 35세로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로 데뷔했고 이후 '순수의 시대'의 파격적인 연기로 얼굴을 알렸으며 각종 드라마와 예능으로 활약하고 있다.

 

김정헌 역 - 주종혁 배우

기백의 동창, 우주의 전 남친, 국민사위란 별명의 인기 예능인이다. 거기에 수려한 외모에 말빨까지 갖추고 있어 인기가 어마어마하다. 다만 갑작스레 기백이 등장하며 라이벌 의식을 느끼게 된다.

주종혁 배우는 91년생 32세로 2015년 단편 영화 '몽마'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권민우 역으로 인지도를 올렸다.

 

이하영 역 - 이봄소리

주인공 온우주를 보필하는 세컨 작가다.

 

이봄소리 배우는 2012년 뮤지컬 '롤리폴리'로 데뷔했고 이후 뮤지컬을 주로 하며 드라마에도 간간이 나왔다. 그러다 현재 방영하고 있는 ENA 드라마 '야한 사진관'에서 김지원 역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연기 참 잘한다.

개인적으로 정말 오랜만에 보는 코믹 드라마라 생각이 든다. 단순 로맨틱물에 코미디를 올린 것이 아닌 주 목표가 아마 사람들 웃기는 거라 생각이 드는데 기대한 만큼 정말 힘든 수목 저녁의 시간을 웃음으로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