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이러브유 넷플릭스 10화 결말 예상 시즌2 촬영지 출연진
드라마 아이러브유 넷플릭스 10화 결말 예상 시즌2 촬영지 출연진
지금 이 글을 쓰는 날짜는 4월 1일 만우절... 만우절인만큼 이번 주 화요일날 올라오는 10화를 끝으로 넷플릭스 아이러브유가 영영 끝나는게 아니라고 거짓말 좀 해줬으면 좋겠다. 1화부터 푹 빠져서 완전 중독되어가지고 봤던 드라마. 다른 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너무 유치하고 항마력 딸린다고 하는데 나는 오히려 한국처럼 불륜 or 소리 빡빡 지르고 기빨리는 작품들보다는 훨씬 더 낫더라. 뭔가 태초의 인간 남자 여자 로맨스 이야기같음. 무튼 이번 글을 통해 이번주에 올라오는 마지막화 결말이 어찌될지 나 나름대로 예상을 해보고 시즌2 나오는지 여부도 체크해봤다. 더불어 이 작품 찍었던 주요 촬영지 정보, 주소도 같이 올려본다. 저번 12월에 도쿄 갔다왔었는데 내가 들렀던 명소 근처 스팟도 있었네... 너무 아쉽다.
채종협 배우님 인스타 보니까 드라마 제작진, 촬영 스태프분들이 3월 14일날 우리나라 서울에서 마지막 촬영했던 기념 단체 사진이 있더라. 와...
그리고 채종협 배우님의 코멘트. 윤태오 라는 캐릭터, 그리고 유리상. 나도 그렇고 여러모로 기억에 남는 작품이 될 것 같다. 벌써 마지막이라니.
티저 출처 : TBS
아이러브유 10화 공식 예고편도 공유해본다. 참고로 넷플릭스 통해 봤을때 뒤에 나오지 않았던 티저 영상이다. TBS 유튜브에 있어서 가져와봄!
유리상이 태오쿤에게 그 이야기 하고 나갔을때, 오토바이가 오는데 그거는 다행히 큰 사고로 이어지진 않았나보다. 티저 예고편에 멀쩡한거봐선
내가 생각해보는 아이러브유 결말은 뭔가 둘이 해피엔딩으로 끝날 것 같다. 특히 티저 마지막 부분에 33초간 두 사람이 서로 마주하면서 그 저주를 깨려고 하는 것 같은 뉘앙스인데 일단 확실하진 않고 10화까지 봐야 알듯... 태오쿤이 한국으로 돌아오고 유리상도 한국에 찾아오는 건 확실함. 여하튼 지금 적는건 순수 필자의 생각이니 정확한건 아니다. (4월 1일날 올린 글이니 4월 2일날 마지막 화 올라오면 찐 엔딩을 알 수 있겠죠...)
그리고 하나오카군이 서울 한강 다리 걷는 장면과 더불어 태오쿤이랑 같이 만나는데 둘이 중요한 대화를 했을 것 같다. 뭔가 사태를 변화시킬만한!
추가로 아이러브유 시즌2는 나오게 되는 것일까? 직접 관련 보도를 찾아봤는데 제작사인 TBS에서의 공식 발표는 없다. 그렇기 때문에 속편이 나온다는 것은 아직 미정인 상황. 그렇지만 10화에 나오게 될 결말 + 시청자들의 바람, 흥행 등 여러 요소가 결합된다면 안나올 이유도 없을듯...
태오쿤과 유리상. 다같이 어울려 근무했던 쇼콜라 회사 사무실도 매우 그리울 것 같다. 그러면 이 작품 찍은 촬영지 정보를 자세히 올려볼까한다.
돌체&쇼콜라 사무실 건물
먼저 등장인물들이 근무했던 돌체&쇼콜라 사무실의 외관 모습. 여기는 도쿄 the SOHO Odaiba라고 한다. 큭 일본 가면 꼭 한 번 가보고싶다. 주소는 2-7 Aomi, Koto-Ku, Tokyo. 근처의 가까운 지하철역은 유리카모메선 타고 Telecom Center Station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갈 수 있다.
실제로 이 아이러브유 촬영지 배경으로 채종협 배우님이 사진을 찍기도 했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가시면 확인할 수 있다요. "더 소호 오다이바".
둘이 자주 걷던 해양공원
이 두사람이 많이 꽁냥꽁냥했던 공원은 하루미 그린 로드 파크(Harumi Green Road Park). 토에이 오에도선 타고 Kachidoki 역에서 내리면됨.
정확한 주소는 晴海緑道公園, 〒104-0053 東京都中央区晴海4丁目 ・5丁目. 하루미 그린웨이 공원이라고 찾아가시면 된다. 완전 익숙함.
태오쿤 살던 집
아이러브유 출연진 태오쿤이 사는 것으로 나온 빌딩의 이름은 Tatsumi. 가까운 지하철 역은 토에이 오에도 라인인 Monzen Nakacho Station.
태오쿤 집 앞에 있는 다리. 여기 다리 이름은 일본 도쿄에 있는 Sekiguchi Bridge. 주소는 〒135-0046 東京都江東区古石場2丁目5−11.
유리상 살던 집
유리상이 사는 것으로 나오는 건물은 도쿄 세타가야구에 있는 a-blanc라는 곳이다. 가까운 전철역은 세타가야선 타고 Matsubara Station 하차.
북해도 등대
두 사람이 홋카이도에 일때문에 갔을때 둘이 결국 고백해서 사귀게 된 등대는 Kiritappu Cape 라는 곳에 있다. 실제로 북해도에 있는 지역이다.
여기 실제 그 등대가 있는데, 아이러브유 드라마 방영 이후로 많은 방문객들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름은 Tobutsumisaki Lighthouse. 라고 하더라. 주소는 Tobutsu, Hamanaka, Akkeshi District, Hokkaido 088-1522 일본 이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찾아가보도록 합시다.
이렇게 드라마 보면서 늘 궁금했던 촬영지 정보까지 올려봤다. 다음번에 일본 도쿄 여행을 또 가게 되면 주요 스팟들 무조건 찾아가봐야지 꼭!!
니카이도 후미의 예쁘고 큰 눈망울, 그리고 채종협의 미칠 것 같은 멍뭉미, 나카가와 타이시의 미소까지. 늘 언제나 그리울거야. 나의 2월과 3월을 너무 행복하게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이렇게까지 빠져서 본 작품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은데 매주 화요일 저녁 시간이 허전할 것 같다. 따흐흑.
이렇게 아이러브유 넷플릭스 시리즈 잘 시청해본 후기를 올려봤다. 10화 다 보면 이제 진짜 뭐 보냐... 결말은 부디 해피엔딩이기를 바래본다. 시즌2는 이 두사람의 더 진중한 이야기로 찾아왔으면 좋겠다. 일본이 아닌 아싸리 한국 배경으로 찍어도 좋을듯? 서울을 비롯해서 익숙한 촬영지들도 많이 보일테니 말이다. 물론 해달이 사는 환경 좋은 바다는 없지만... 동해...?에 어쩌면 살 수도 있겠다. 여하튼 떠나보내려니까 너무 슬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