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9회

지난 8회에서는 지웅(최진혁)이 가지고 집으로 갔던 서류에서

자신의 위장 신분 임순(이정은)의 이름을이 있을까봐 불안했던

미진(정은지)이 지웅의 집으로 찾아가게 되었고

작전 상 술을 마시려고 했던 거였지만 어쩌다보니 두 사람은

속 마음을 털어놓게 되는 진솔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죠.

그리고 술 기운도 더해졌겠다! 미진은 용기를 내어

자신을 치료해주던 지웅의 입술로 다가가게 되었었는데...

과연 그 이후 둘의 모습은 어땠을지 ㅋㅋㅋㅋㅋ

약속의 8회인줄 알았는데 결국 또 코믹으로 이어지더라구요 ^.^

*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JTBC 본방송 스트리밍은 티빙&넷플릭스 *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

거의 다 다가갔었는데 입을 손으로 막아버렸었네요.

그 이유는 바로... 과거 술에 취했던 미진이가

지웅이 머리에 박치기를 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지웅이가 미진이의 박치기 트라우마가 생겼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박치기 하려는 줄 알고

자신도 모르게 반사적으로 미진이를 막은 것 같은데

덕분에 미진이는 쥐구멍으로 숨고 싶을 정도로 쪽팔림을 느끼게 되었고...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그 결과로 둘의 사이는 어색함과 화남 그 사이로 파국(?)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지웅이는 그냥 미안할 뿐이고

미진이는 지웅이가 자길 밀어냈구나.. 그 포인트에서 삐져버렸고 ㅋㅋㅋㅋㅋ

서로 좋아하는 건 분명한데 지웅이 행동때문에 브레이크가 걸려버렸네요.

아닠ㅋㅋㅋㅋ 진짜 지웅이가 미진이한테 안절부절 못하는거

여자친구 제대로 삐지고 어쩔줄 몰라하는 남친인줄 ~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그렇게 미진이가 특히나 지웅이에게 차갑게 대하는 와중에

또 같은 동네에 있다보니 가게에서 만나는 일이 생기게 되었죠.

여기서 만약에(?) 게임이 시작이 되면서

수사관님이 불러일으킨 바람은 파장을 불러일으키게 되었는데 ...

고것은 바로 만약 고원이 사귀자고 하면 사귈거냐는

모두들 한번쯤 생각해볼법한 인기 배우 아이돌과의 연애 ㅋㅋㅋㅋ

안궁금해~ 하는 척 하더니 지웅이 미진이 답이

엄청 궁금했나보더라구요.

아무래도 미진이랑 고원의 사이가 심상치 않아보였던 장면도

직접 목격하기도 했고 그래서 더욱이 신경쓰이는 거겠지 ㅎ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9회에서 느꼈는데 지웅이가 미진이 눈치를 상당히 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귀여운데.. 연애 고자인거니 .. 왜 미진이 밀어내놓고

다가가지를 못하니 지웅아!!!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그리고 누군가가 차장검사 방으로 임순에 대한

익명의 제보 메시지를 보냈다는 것이 밝혀졌었죠.

아무래도 '임순' 에 대해 아는 사람인 듯 했는데

그걸 다행히도 비서 보조로 있는 고원이 먼저 발견해서 다행이었네요.

뭐 물론... 그런 익명의 편지가 왔다고 해서

임순의 신분을 의심할 사람이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일단 저게 단순한 메시지 정도는 아닐 듯 해서 경계해야할 듯 합니다.

도대체 ... 뭘 알고 있길래 임순이 신분을 속이고 있다라고

메시지를 보낸 걸까요?

아침 저녁 타임이 바뀌는 그 내용은 아닐듯 한디..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9회에서는 병덕님의 활약이 돋보였는데

고원과 임순 사이를 자신도 보고 싶지 않았지만

계속 목격하게 되면서 크게 당황하는 모습들을 보여주었었죠.

임순이 미진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 입장에서는

고원과 임순의 모습 좀 당황스럽게 볼 수도 있긴하니 병덕의 반응 인정합니다 ^.^

 

출처 : JTBC 드라마 페이스북

그리고 이제 온전한 팀이 된 듯한 지웅 사무실의 멤버들.

일단 ... 고나흔님의 시신도 저수지에서 발견이 되었고

여러모로 범인을 어서 찾아야하는 상황.

현재 유력한 용의자로 떠오른 백철규 원장의 뒤를 조사하고 있던

지웅과 병덕과 함께 임순 역시도 조사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

일단 병원에서 증거를 잡기 위해 이들은 잠입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연기를 잘하는 임순이 환자 연기를 해서 병원에 들어가게 되었죠 ㅋㅋ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그렇게 ... 병원장의 방에까지 잠입하는데 성공했던 임순.

그런데 이들이 떴음을 알게 된 백철규가 급하게 병원으로 오게 되었고

임순은 이대로라면 잡혀버릴 위기에 처하게 되었죠.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백철규가 임순의 혈액검사 결과를

별도로 따로 받아봤다는 점인데요 !

게다가 전에 가지고 있던 임순의 자료를 보면서 이상한점까지 캐치해버려서

임순 미진이 굉장히 난감해진 상황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과거의 임순은 A 형이었는데 오늘 피를 뽑은 임순의 혈액형은 O형이라는

아주 당황스러운 결과가 나왔기 때문에

아무래도 백철규가 임순을 더욱이 주의깊게 보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게 되다보면 임순이 낮엔 임순이고 밤엔 미진이 되는 것도

알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출처 :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공식영상

9회가 주로 범인 추적 수사에 살짝 초점이 맞춰져있었다면

10회 예고를 보니 10회는 고원 지웅 미진의 삼각관계가 좀 더 들어간 듯 보이더라구요.

물론 미진이는 지웅이를 좋아하기에 고원이 고백하더라도 뭔일 없겠지만

또 지웅이가 멀리서 지켜보는 입장이 되어 있었기에 ... 오해만 안했으면 좋겠습니당...

백철규가 현재까지는 정말 유력한 범인 인데

고나흔씨는 생각지도 못하게 일단 죽인 듯 보이고 ...

다음 타겟을 정한다면야 현 임순이든 자신의 차를 봤던 미진이든

또 조만간 일을 벌이지 않을까 싶기에 ... 조만간 잡히게 될 것 같네요 ^^

 

출처 : JTBC 드라마 페이스북

진짜 범인을 잡고 나면 미진이의 이 마법 같은 능력도

자연스레 소멸하게 되지 않을까요 ?.?

후반부로 넘어가는 이 시점에서 점점 재밌어지고 있는 !!

시청률 상승도 기대되는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JTBC 에서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티빙 및 넷플릭스에서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옴입니다.

낮에는 임순, 밤에는 미진으로 들키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 고원에게 들키고

말았죠.

하지만 쓰러진 미진을 병원으로

옮기는 고원과 지웅! 쓰러진 원인도 모르는

미진은 자신의 몸에 문제가 생겼나

불안해하고, 자신의 상황을 알게 된

고원과의 서먹한 일상과, 지웅과의

로맨스가 어느정도 진전되는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8회 줄거리 8화

시작해보겠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8회 줄거리 8화

고원과 함께 있던 미진이 갑자기

 

쓰러지게 되는데요. 회식 중 고원은

고통스러움에 약을 물에 타게 되는데

그 물을 임순이 마시면서 졸음이 쏟아진겁니다.

 

쓰러진 미진을 병원으로 옮겨야 하는

상황에 놓였지만 고원과 계지웅의 신경전으로

결국 119로 실려가게 되고

 
 

고원의 통화를 엿듣게 된 게지웅은

미진이 그가 먹으려했던 약을 먹은거라며

분노를 쏟아내는데, 그만큼 그녀에게

신경쓰고 있다는 증거겠지요~

 

다행히 정신을 차린 미진에게 사과하자

미진은 전날 한 얘기가 무슨 뜻이었냐며

다 아는건지 묻자

 

고원은 그녀를 다독이며 안심시켜주게 됩니다.

비밀을 지켜주겠다고. 미진은 어떻게 알았냐고

물엇고, 고원은 계속 보고있었다고 전하죠.

자신의 비밀을 지켜준 그녀의 비밀도

지켜주겠다고 합니다.

 

다음날 커피까지 준비해 찾아오더니

벽으로 밀어재끼기까지 하는 고원의 도발!

 

그리곤 차 차장님의 소원쿠폰을 자신에게

300만원에 판매하란 말에 홀랑 넘어가버린 미진!

소원권을 넘겨버리게 되죠.

 

차재성의 사무실을 찾아 소원권을 내밀고

비서 보조를 시켜달라는 고원, 임순을

지켜주려고 하는 모양입니다.

 

그 후 임순은 권형사에게 2000년대 실종신고자

명단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임순이란 이름을 발견할때

계지웅이 등장했고 임순은 아무렇지 않은 척

실종신고자 명단을 건네는데요.

 

하지만 자신이 신분 도용 사실을 들킬까

실종신고자 명단을 훔치려고 미진은

지웅에게 술 제안을 하게됩니다.

 

그가 술이 취해야만 명단을 손에 쥘 수 있는데

계지웅 왈 " 술 취해본적이 없어요."

라는 말에 자신과 승부를 보려는듯 하는데요.

 

낮과 밤이 다른 그녀 8회 에서는

결국 취해버린 두사람의 고백이 이어지게 돼요.

게지웅은 처음부터 좋았다고 말하고,

미진은 음주로 인한 심시미약은 어떻게

되냐 물으며, 지웅에게 키스를 해버리는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