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쓰리랑 첫방송 솔직리뷰

미스쓰리랑 첫방송 솔직리뷰

미스쓰리랑 첫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러블리쭌입니당 😘

드디어 미스쓰리랑 첫방송이 있었는데요

잇님들 미스쓰리랑 본방사수 하셨나요?

엄청 기대하고 봤는데

미스트롯 끝나고 방송한

사랑의 콜센타랑 비슷하더라구요

미스트롯 사랑의 콜센타

생각나면서 먼가 감회가 새로웠어요

먼저 미스트롯3 TOP7 의

어부바 영상으로 보실께요

미스트롯3 방송하는 내내

어부바 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하는걸 들으니

더 씐나네용

미스쓰리랑 첫방송 이라

경연 방식을 설명해줬는데요

 

미스쓰리랑

진팀 선팀 미팀

세팀으로 나줘서 노래 대결을

펼치는데요

미스쓰리랑 각팀 자리가

차이가 있더라구요 ㅎㅎ

 

진팀 일등석

우와

자체 뽀샵 효과 있는

단독 조명에 편한 쇼파!

진짜 5성급 호텔이 따로 없네요

 

선팀은 일반석

미팀은 꼬리석

아니 꼬리석이 머래요 ㅋㅋㅋ

 

미스쓰리랑 첫방송 에서는

진선미 순서대로 자리배치가

됐지만

매주 대결 결과에 따라

자리가 바뀐답니다 !

이렇게 앞자리가 비어있으면

누군가 나오시겠죠? ㅋㅋ

 

지원군으로

미스트롯3 마스터 빅3 출연 !!!

진팀에는

트롯대모

김연자 마스터

 

선팀에는

트롯새내기???

김연우 마스터

미팀에는

진성 마스터

(사진은 어디에??? ㅋㅋ)

각팀을 이끌어줄

춘군만마 3인방 마스터 !

진성님 머리가 아주 풍성해지신거

같지 않아요 ?? ㅋ

근데 또 한자리가 비었어요 !

누가 나올지 기대감 상승 !!!

 

미스쓰리랑 스페설 게스트

왕언니 3인방 ㅋㅋ

 
 

복지은

풍금

천가연

솔직히 개인적으로 조금

실망을..........ㅋㅋㅋㅋㅋㅋ

 

전국 팬심 쟁탈쇼

미스쓰리랑 미션

팬심을 쟁탈하라!!

미스쓰리랑 응원투포가

지역별 팬심 점수로 나오는데요

미스쓰리랑

팬심 쟁탈전 진행 방법은요

 
 
 
 

먼저 팬심을 쟁탈할 지역을

선정합니다

 

팀별로 한명씩 나와서 대결을 펼치고

승리 한 팀은

해당 지역의 팬심을 획득합니다

 

최종우승팀은 팬들과

영상통화를 하게된답니다

과연 1회차는

어느 팀이 우승할까용 !!

 

미스쓰리랑 선팀에

염유리가 나왔는데요

이뻐서 그런지 자꾸 나오네용 ㅋㅋㅋㅋ

미스쓰리랑 첫방송에서

제가 제일 기대하고 기다렸던 무대

김연자 정서주

수은등

너무나도 찬성하는 듀엣!

나두 좋아하는 노래~~~

그럼 오늘의 마지막 영상

수은등 영상으로 보여드릴께요

꺄아 역시 넘흐 좋아요 !!

미스쓰리랑 첫방송 리뷰는 여기서

끝인데요

사실 생각보다는 재미가 좀

덜 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곧! 다시 미스쓰리랑

소식 가지도 찾아올께용

미스쓰리랑

매주 목요일 밤 10시 본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