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15회 드디어 나오나 조세호 홍진경 남창희3
눈물의 여왕 15회 홍길동 탐정사무소
드디어 나오는 듯 싶다. 김수현과 김지원의 캐스팅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었기에 첫방송 전부터 이미 특별출연하는 까메오에 대한 정보가 대부분 다 나왔었다. 1회에서 오정세가 백현우의 정신과 상담의로 나와 큰 웃음을 줬고, 8회에서는 송중기가 본인이 이전에 했던 빈센조 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줬다. 그리고 12회와 13회에서는 김신록이 백현태의 아내로 나왔다. 그들과 함께 이름이 나왔지만 지금까지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가 다음주 등장할 예정이다. 눈물의 여왕 15회 예고를 보자마자 확신했다. 꽤나 재미난 역할이다.
14회에서 홍해인이 독일 프랑크푸르트 거리를 혼자 걷는 모습을 보며 나처럼 불안했던 분들 많았을 것이다. 오래전부터 병세가 악화되었기에 언제 기억을 잃을지 모르는 상태고, 독일까지 따라간 윤은성이 갑자기 나타나 그녀를 데려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도대체 무슨 바쁜 일이 있길래 백현우가 해인이를 혼자 바깥에 나가게 둔 건가 싶었다. 그런데 이유가 있었다. 우리는 몰랐지만 그녀에게 몰래 팔로우를 붙여놓았던 것이다.
그들에 대한 이야기가 다음주 예고편에 나왔다. 바로 '홍길동 탐정사무소'다. 아마도 해인이 홀로 거리를 걷는 것은 물론 트럭 사고 장면까지 목격하지 않았을까 싶다. 그래서 15회 예고편을 보면 이들에게 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범행 시간대에 운행한 버스 블랙박스도 조사해 주세요'라고 요청을 한다. 독일에서의 일을 파헤치는 데 있어 이들 홍길동 탐정사무소 사람들이 아주 큰 역할을 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바로 이들이 그들이다.
맨처음 말한 눈물의 여왕 마지막 특별출연인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 말이다. 갑자기 또 누가 나올지도 모르겠지만 현재까지 알려진 까메오는 이들이 마지막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홍범준 등에게 해인이의 독일 행적에 대해 설명해 주는 사람이 있다. 엄청 빨리 지나갔기에 잘 모르겠지만, 홍진경인 줄 알고 보면 딱 홍진경의 모습이다. 그리고 위에 있는 홍길동 탐성사무소 명함을 건네는 사람의 옷차림을 보면 빨강, 파랑 추리닝을 입었다.
바로 이 두 사람처럼 말이다. 그렇다. 이들은 이미 10년 전 이 드라마를 쓴 박지은 작가의 또 다른 작품인 '별에서 온 그대'에 특별출연한 적이 있었다. 홍진경이 천송이의 유일한 친구로 나왔고, 조세호와 남창희는 그녀가 운영하는 만화방의 단골이자 동네백수로 출연했었다. 그리고 여기서 또 하나 재미난 점! 당시 홍진경이 맡의 배역의 이름이 '홍혜인'이었다. 이거 가지고 이번에 이름 장난을 할지도 궁금하다. 궁금하면 본방 사수하자.
그녀는 푸른 바다의 전설에도 단독 출연했었다.
내용상 아주 중요한 장면에 코미디언들이 나오기에 걱정이 좀 되기도 하지만, 그들이 어떻게 나왔을지는 방송을 직접 보고서 이야기해야겠다. 그보다는 백현우가 한국 교도소인가 구치소에 들어가 있는 장면이 참 그랬다. 아마도 홍해인이 기억이 전혀 없음에도 그 이름이 생각나자 이혼했다고 들었음에도 그를 찾아간 게 아닌가 싶다. 여기서 이제 심장이 아파오고 말이다. 이걸로 기억을 찾지는 못할 거 같기에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
눈물의 여왕 15회 홍진경 조세호 남창희
박지은 작가 페르소나?
출처 tvN
눈물의 여왕 15회 최고 시청률에도 혹평 이유 인물관계도
줄거리
요 작품 김지원, 김수현 케미도 좋고 내용도 따스하고 해서 재밌게 봤었는데요. 본격적으로 빌런 모슬희가 퀸즈가를 장악한 뒤로부터는 계속해서 고리타분한 전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ㅠ^ㅠ 여기에 희귀병을 앓고있는 여주가 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나 기억상실이라는 부작용을 앓게 되는 것과 남자친구인척하는 전재준(윤은성)이 시청자들의 화를 폭발시키고 있으며 이번 14화에서 현우가 감옥에 잡혀가며 다들 하차하겠다면서 난리가 나고있죠.
별 내용도 없이 질질 끄는 것도 한몫하고요. 21.6%의 시청률이 아까운 대본에 모두 실망하기도요. 그와중에 범자랑 귀때기(영송)가 썸타는 장면은 좀 웃겨서 그나마 위안이에요. 여하튼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이를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눈물의 여왕 15회 최고 시청률에도 혹평 이유 인물관계도
14화 줄거리 간략히 정리해 봅니다. 해인은 수술을 거부했습니다. 기억은 곧 해인 자신을 말하는 거였기에~ 이를 잃고 나면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셈이기 때문이었는데요. 가족들과 현우는 계속해서 설득을 합니다.
"제게 소중한 건 두 가지뿐입니다. 사랑했던 기억과 사랑받았던 기억.. 이걸 다 잃어버릴 순 없어요. 날 살려달라고 빌지 않겠어요. 그냥 이 기억들만 온전히 가지고 떠날 수 있게 해주세요"
모슬희는 아들이 통제가 안 되니까 독일에 있는 해인을 죽이려고 사람을 보냈고~ 남주는 그레이스의 느닷없는 안부 연락에 찜찜해하다가... 해인이 타고 있는 차가 사고난 걸 보고 미친 듯이 달려가서 구출해내려고 했습니다. 여주는 행운이 정말로 있는 거 같다면서 예전의 그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사러 갔다가 덕분에 살았다고 했죠.
해인은 당신을 잃기 싫다면서 수술받겠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수술실에 입장하면서 눈떴을 때 꼭 남편부터 보겠다고 했는데요.
남주인공이 편성욱 살인죄로 긴급체포됩니다. 뿐만 아니라 해인의 가족들도 아예 독일에 갈 수 없었어요. 횡령 문제로 검찰 조사가 시작되어 출국금지 조치가 내려졌거든요. 이 배후에는 전재준이 있었습니다.
눈물의 여왕 15회 최고 시청률에도 혹평 이유 인물관계도
"지금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지 당연해. 너 방금 큰 수술 받고 깨어난 거거든?네 머릿속의 종양을 걷어내는 거라 예전 기억이 안 나는 거야.수술실 가기 전에 네가 나한테 부탁했었어. 눈뜨면 꼭 옆에 있어달라고"
"백현우?"
"그 이름이 기억이 나?"
"그 이름만 기억이나"
윤은성은 본인이 현남친이고 백현우는 네가 결혼했던 남자인데 큰 배신을 당했다 설명해 줍니다. 최근까지도 널 스토킹했다가 살인 용의자로 인터폴에 잡혔다고 덧붙이고요.
에필로그.
현우에게 과거 암기왕이었던 비결이 뭐였냐고 묻는 해인. 다 외울 수 없으니 중요한 것만 골라서 반복해서 중얼거렸다 답변하는 현우. 시험 볼 때 무의식 속에 있던 기억이 떠올라서 도움되었다고 했습니다. 수술실에서도 백현우만 반복하면서 절대 잊지 말자고 하면서 잠들었던 모습으로 끝이났어요.
*예고편
눈물의 여왕 15회 예고 최고 시청률에도 혹평 이유 인물관계도 ~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눈물의여왕 #눈물의여왕드라마 #눈물의여왕15회 #시청률 #인물관계도
드라마 "눈물의 여왕" 14회는 가슴 아픈 사랑과 기억의 소중함을 다루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합니다. 이번 회에서는 주인공 해인과 현우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가 주된 줄거리를 이루면서, 사랑하는 이의 삶과 기억을 지키기 위한 그들의 투쟁을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사진출처: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눈물의>
방송 캡처 사진과 영상의 모든 권리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눈물의>에 있습니다.
1. 수술을 둘러싼 갈등
해인은 수술 후 기억을 잃을 수 있다는 현우의 말에 큰 걱정에 휩싸입니다. 자신의 모든 기억을 잃고, 사랑하는 사람들조차 알아보지 못하는 상황이 되는 것을 두려워해 수술을 거부하려고 합니다.
반면, 현우는 해인이 살아남기를 간절히 바라며, 해인에게 수술을 받아달라고 애원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사랑하는 이의 생명과 기억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던집니다.
2. 기억의 가치
해인과 현우는 신혼여행 때 방문했던 꽃밭을 찾아가고,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며 기억의 가치에 대해 깊이 고민하게 됩니다. 해인은 자신의 기억이 자신의 인생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기억 없이는 자신도, 사랑하는 사람도 알아볼 수 없는 존재가 되어버리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이는 기억이 단순히 과거의 사건을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정체성과 삶을 구성하는 핵심적인 요소임을 보여줍니다.
3. 사랑의 힘
현우는 해인이 기억을 잃더라도, 다시 사랑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해인이 다른 사람이 되어도, 자신이 그녀를 다시 사랑하게 만들고, 그녀의 마음을 다시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는 진정한 사랑이 물리적인 존재나 기억을 넘어서는 강력한 힘을 가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4. 예상치 못한 위기
해인이 수술을 결심하는 순간, 현우는 편성욱 살해 용의자로 체포되는 예상치 못한 위기에 직면합니다. 이는 악역 윤은성의 계획으로, 해인의 기억이 사라진 후 자신이 그녀의 곁에 있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전개는 사랑과 진실이 거짓과 음모에 맞서 싸우는 드라마적 긴장감을 더해줍니다.
5. 기억과 사랑의 회복
수술 후 깨어난 해인은 과거의 기억을 잃지만, 백현우라는 이름만은 기억합니다.
과연 15회에서 어떻게 풀어나갈지 이번주 15회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