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0기 직업 나이 영숙 정숙 옥순 영자 순자 현숙

나는 솔로 20기 직업 나이 영숙 정숙 옥순 영자 순자 현숙

나는 솔로 20기에서는 다른것보다도 정숙의 뽀뽀 장면때문에 이슈가 되었었는데

그 상대방 남자출연자는 누구인지에 대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마도 영호라고 짐작이 되고 있는데 실제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20기의 여자출연자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숙

나이 91년생 33살 삼남매

판교근무

서울 송파구에서 살고 있음 (영수와 같음)

직업 현대제철에 근무하며 세탁기 냉장고 가전제품에 들어가는 철강제 관리

활동적인편이고 운동좋아함

골프, 웨이크보드를 타고 있으며 남자친구가 생기면 양평에 가서 취미를 같이 하고 싶음

영숙은 긍정적인 성격이며 어려움을 잘 이겨날수 있게 힘이 되어줄수있는 장점이 있음

얼굴중 자신있는 부위는 입술

마른사람보다 체격이 있는 사람 선호

성실하고 책임감있는 남자가 이상형

관계회복하는 노하우로는 자존심 부리지 않는 태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숙

서울시 강남구 거주

나이 1987년생 나이는 37세

학교는 아주대 공대를 졸업하고였고

직업은 여의도 LG전자에서 11년차 본사에서 과장급 선임으로 재직중

유명 노트북의 상품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쇼핑몰을 창업했다는 썰도 있네요)

버킷리스트는 금발머리하고 유럽여행가기,좋은차구매하기가 있었는데 둘은 이루었고

결혼을 하기 위해서 나는솔로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부터 열심히 노력하는 삶을 살아왔고

중고등학교때 반에서 늘 1등을 하였다고 합니다

별명은 통통튀고 발랄한 성격으로 못말리는 짱구와 탱탱볼

사람좋아하고 재미있는거 좋아하고 뒤끝없는 성격이며

정숙은 남편과 작은 홈바에서 일상을 공유하는 결혼생활을 꿈꾸고 있구요

남자출연자중에서는 영식,영철,영호에게 관심이 있었는데

자기소개를 듣고는 영식과는 맞지 않을것 같다고 하였고 영호만 남았다고 하였습니다

5일차 밤에 뽀뽀사건을 일으키는데

과연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지금으로 봐서는 영호가 유력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순자

92년생 32세

서울교육대 졸업

순자의 직업은 서울에서10년차 초등학교 교사

해외파견을 지원해서 베이징 한국국제학교에서 2년간 근무

중국어 가능

영자

94년생 30세

키 169cm

연세대 경영학과

롯데멤버스 금융지원 서비스에 제직

은행카드사 상대로 디지털 마케팅 6년차 대리

영자의 성격은 시원하고 털털한편

이상형 키큰사람 운동하는 사람

혼자 코인 노래방가서 락발라드 부르는것 좋아함

옥순

한국에서 자랐고 미국에서 15년을 지냄

88년생 36세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

한양대 1년반 다니다가 미국 코넬대 학사 석사 졸업

잠시 창업했다가 다시 옛날직장으로 돌아감

도전 좋아함

창의적이고 틀에 박힌거 싫어함

취미생활도 색다른거 좋아함

 

옥순은 39개의 국가를 여행하였으며

예전엔 커리어에 포커스를 두었으나 이제는 사랑에 포커스를 두고 싶다고 하네요

상대방과 같이 성장할수 있거나 창의적인 생각을 할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현숙

88년생 36살

대구 고향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졸 석사졸업

화장품을 좋아해서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13년차 부장

장점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고 남들의 장점을 잘보는편이며

긍정적이고 감정기복이 별로 없음

감정을 중화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운동 꾸준 자기관리 철저하며

현숙은 좋은사람이어야 좋은사람을 만난다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적으로 키가 크고 덩치있는 스타일, 내적으로는 배려심있는 사람이 이상형

나는 솔로 20기의 자기소개끝나고 정숙의 뽀뽀남은 영호로 좁혀지고 있고

다른 여자 출연자들도 재미있고 센스있어보이는 영호에게 관심이 급속도로 커진가운데 다음 데이트에서 어떤 반전이 보일지 궁금해집니다

영수

📌나는솔로 20기 영수 인스타

나이 : 1986년생, 38세

직업 : 소아 청소년과 의사

첫 번째로 등장한 영수는 요즘 귀하다는

소아과 전문의로 서울 아산 병원에서

신생아 세부 전문의로 근무하고 있는데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너무 고마운

분이시고 앞으로 이런 분들이 정말

많아졌으면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그가 원하는 여성 스타일은 피부가

하얀 여자로 17기 옥순을 언급해

대충 스타일 파악할 수 있었는데요.

성실한 사람을 좋아한다며 그것을

판단할 수 있는 지표로는 학벌을

얘기하며 학벌을 어느 정도 따지는

분입니다.

결혼정보 회사에서 몇 번 여자들을

만나봤지만 아직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지 못한 상태입니다.

영호

📌나는솔로 20기 영호 인스타

나이 : 1990년생, 34세

직업 : 현대엔지니어링 품질경영

훈훈한 외모로 등장부터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던 영호는 마지막 연애가

10살 여성이었는데, 잠적하면서 조금

안 좋게 이별을 맞이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여자를 볼 때 어느 정도 경제력을

갖춘 분들을 선호한다며 그렇기 때문에

연상을 만났기도 했다고 전했는데요.

대표적으로 17기 영숙님을 얘기했으며

연예인으로는 정혜인, 유인영, 한소희

배우를 얘기했습니다.

서구적으로 이목구비가 또렷하게 생긴

여성분들을 바라보는 그에게 솔로나라

1번지에서 꼭 이상형을 만나 떠났으면

좋겠습니다.

영식

📌나는솔로 20기 영식 인스타

나이 : 1990년생, 34세

직업 : 은행원 (농협)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영식은 이곳에서

인생의 반려자를 찾겠다고 굳은 결심을

하고 출연을 했는데요.

마음에 드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땅끝

이라도 찾아가겠다며 장거리도 전혀

거리낌 없다는 뜻을 비췄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자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게 되었는데요.

본인의 매력은 다정함이며 상대방의

자존감을 높여줘 긍정적인 평가를

이성으로부터 많이 받았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한다는 그에게 꼭

좋은 인연이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영철

📌나는솔로 20기 영철 인스타

나이 : 1984년생, 40세

직업 : 인텔 엔지니어

남자다운 외모와 목소리로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그는 미국 포틀랜드

주에 거주하는 남자였는데요.

미군으로 근무하다 현재는 직장인

추후에는 다시 미국 장교가 될 예정

이라 미국으로 데려갈 여자를 찾으로

왔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가 힘들게 정착한 내용을 얘기

하며 감정을 건들기도 했는데요.

한국 여자를 만나고 싶지만 미국에서는

쉽지 않아 솔로 나라에 신청하고 출연

하게 되었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광수

📌나는솔로 20기 광수 인스타

나이 : 1989년생, 35세

직업 : 방탈출 제작자

조금은 특이하다고 생각하는 광수는

과학고에 다니면서 공부를 못해 조기

졸업 후 연세대학교에 갔을 정도로

똑똑한 남자였는데요.

기존에는 LG디스플레이에서 근무를

하다가 현재는 퇴사 후 방탈출 카페를

설계하고 제작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여성 스타일은 키가 크고

예쁜 얼굴에 시원시원한 스타일을 말하며

미인들을 좋아함을 알렸는데요.

이전에 소개팅 당시 양자역학 얘기를

하며 여자에게 퇴짜 맞았다는 에피소드를

얘기해 주기도 했습니다.

상철

📌나는솔로 20기 상철 인스타

나이 : 1988년생, 36세

직업 : 삼성전자 AI 개발자

베이비 페이스로 귀여운 외모를 보유한

상철은 광주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

직장 때문에 대만 타이베이에서 오랜

시간 살았다고 전했는데요.

국제 학교를 다니며 영어로 수업을 해

현재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총 3개

언어를 하며 능력자임을 알렸습니다.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은 배움이 많은

선생님이나 과학 관련 종사자분들에게

존경심이 있어 그런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매력을 느끼는데요.

20기 순자가 직업이 초등학교 선생님

으로 자기소개를 했는데, 앞으로 둘이

좋은 관계로 발전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