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모든 것을 패리한다 애니 솔찍후기

나는 모든 것을 패리한다 애니 솔찍후기

오늘 애니 리뷰는 판타지 착각물

<나는 모든 것을 패리한다> 입니다.

요즘 생각하며 보기 싫어서

편히 볼 수 있는 애니들을 찾고 있는데요.

현재 7화까지 나온 3분기 방영 작품!!

나는 모든 것을 패리한다 착각 판타지

애니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패리한다​

줄거리 시놉시스

너는 재능이 없다. 다른 길을 찾는 게 어때?

소년 노르는 세상을 여행하고,

괴물과 싸우며 사람들을

구하는 모험가를 꿈꾸며 자랐다.

그러나 그에게 내려진 판정은

"모든 면에서 재능이 없다"는 잔혹한 것이었다. ​​

재능이 없다면 그저 누구보다 노력하면

된다고 믿은 노르는, 그나마 몸에 익힌 최약

스킬인 패리를 수년간 갈고닦았다.

천 자루의 검을 튕겨낼 수 있을 만큼 성장했지만,

여전히 자신이 가진 힘을 자각하지 못한 채

도시에서 잡일을 처리하며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왕녀 린을 마물로부터 구하게 된 노르.

이 사건을 계기로 그의 운명은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한다.

무자각 최강남, 노르의 최약급 스킬 패리로

강자들을 쓰러뜨리는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


제목이 신기한데?​

패리 뜻​​

3분기 나오고 있는 애니인데

제목이 참 특이한데요. ㅎ

패리가 뭔가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패링!!

애니 박사 파더쿠님에게 물어봤더니

패리는 RPG 게임에서 적의 기술을 튕겨내는

기술 '패링'을 일본어 발음으로 말한 것이라 합니다.

거기에 지나가던 킹반인도 추가로 답글을

달아 주었는데요. 복싱과 펜싱에도 나온다고 ㅎ

저 역시 젤다 야숨을 하면서 패링 좀 쳤죠!!

암튼 검이나 상대방 공격을 쳐내는

기술이라 보면 될 거 같습니다.

​​


나는 모든 것을 패리한다​

애니 본격 리뷰

주인공은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하고

싶은 일을 찾기로 하는데 그게 바로 모험가입니다.

12살 나이에 무작정 꿈을 이루기 위해

길드로 찾아갑니다.

모든 양성소에서 3개월 만기로 수양하지만

기초 스킬뿐이 쓸 수 없었습니다.

모든 직업 클래스에서

재능이 없다는 소리를 들은 것이죠.​​

​​

보통은 다른 꿈을 찾는다고...

하지만 주인공 노르는 포기를 모르는 남자!

노력하면 강해질 수 있다는

일념으로 혼자 산에 틀어박혀 자신이 사용

가능한 기초 스킬 패리만을 단련합니다.​​

하나의 스킬을 단련하면

새로운 스킬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몰라!

 

결국 15년간 패리를 단련하지만

새로운 스킬을 얻는 데는 실패 ㅎ

모험가의 꿈은 포기할 수 없기에 F급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마을 안에서

자질구레 잡일의 업무로 살아갑니다.​​

큰 소? ㅎㅎㅎㅎ

잡일하다가 마을에 큰 소의 공격에

한 미소녀가 공경에 빠졌는데요.

이걸 노르가 구합니다.​​

왕녀 린

이 소는 A 랭크도 즉사 시킬 수 있는 미노타우로스.

그리고 미소녀는 이 나라의 왕녀였습니다.

하지만 노르는 자신이 상대한 게

소라서 다행이라고 생각 ㅎ

왕녀 린을 구해준 보답으로 그녀의 아버지 국왕은

노르에게 보답을 하고 싶어 영토, 보물 등을

제안합니다. 하지만 모조리 거절!​

​​

"필요 없어!"​​

마지막으로 국왕이 정체 모를 흑검을

주겠다고 제안하는데요.

이 흑검은 국왕이 모험가 시절 얻은 절대 부러지지

않는 검! 보물 중의 보물입니다.​​

 

하지만 노르는 그저 낡아빠진 검이라는

생각으로 부담 없이 받는데요.​​

이걸로 배수구

청소하면 딱 좋겠는데!!

이 밖에도 노르는 이 흑검의

다양한 사용 방법을 생각해 냅니다. ㅎㅎ​​


볼만한가요?​

재미 포인트

가볍게 볼만한 애니를 찾던 와중

저에게는 정말 딱 좋았습니다.

거기에 바로 착각물이라는게 베리 굿 ~ ㅎㅎ​​

이게 고블린? 다른 모험가들은 이런 놈을 손쉽게 잡는다니...

주인공 노르는 거의 세계관 최강자급의 힘을

15년간의 패관

수련을 통해 얻은 거 같은데 ㅎ

그 힘을 자각 못하는 점이 재미있습니다.​

이 세계에 사람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독까지

내성이 있는 그냥 무적!!​​

나는 독이든 뭐든

다 패리한다!!

판타지 + 먼치킨 + 착각

가볍고 즐겁게 즐기신 분들은 고고!

나는 모든 것을 패리한다 착각 판타지

애니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