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1회 줄거리

MBC 단편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가 드디어 오늘 첫 방송되는데요.

정상훈, 전혜빈 주연의 휴먼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우리집 후속작이라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거 같은데요.

정상훈의 코미디라니 기대를 안 하려고 해도 안 할 수가 없네요.

내용도 너무 재밌을 거 같습니다.

그럼 어떤 내용의 드라마인지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공식영상

1회 정보 OTT 등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정보

편성 MBC 2024.07.05~(금,토) 오후 09:50

옹화마을 카사노바 견 ‘백구’의 중성화 수술을 앞장섰던 이장이 하루아침에 정관수술을 하게 되면서 졸지에 ‘백구’와 같은 신세가 되어버린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드라마

출연진 : 정상훈, 전혜빈, 이중옥

몇부작 : 2부작

연출 : 김영재

극본 : 노예리

보는 곳 OTT : 웨이브

- 1회 정보 -

묶든가, 갈라서든가. 결정하라고!

동네의 골칫거리 백구를 중성화시켜야 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아들 부자지만 또 아이가 생긴 이장(정상훈) 댁도 묶을 위기에 처하는데...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관계도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인물관계도입니다.

인물관계도가 복잡하지 않아서 좋은데요.

백구는 누구네 개인가 했더니 춘심네 개였네요ㅋㅋ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옹화마을 이장네와 덕삼네를 중심으로

따뜻한 시골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가 그려질 듯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정자왕 (배우 정상훈)

옹화마을의 이장.

위트가 있으며 오지랖이 넓고 사람들과 잘 어울린다.

사대 독자로 태어나 어화둥둥 귀하게 자랐다.

손이 귀한 집안이라 고민이었는데 떡두꺼비 같은 아들을 떡하니 셋이나 낳았다.

아들 셋만으로도 버거워하는 아내 신애에게는 미안하지만,

그저 딸 하나만 점지해 주십사 간절히 바라며 호시탐탐 뜨거운 역사를 쓸 기회만을 노렸다.

예상치 못한 막둥이 소식에 걱정하는 신애 앞에서 티는 못 냈지만 뛸 듯이 기뻤다.

그러나 이번에도 아들이란다. 저주는 거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참다못한 신애가 정관수술을 제안한 것!

임신애 (배우 전혜빈)

이장의 부인.

부부금슬이 좋아 떡두꺼비 같은 아들만 셋.

에너지가 넘치는 아들 셋 돌보기만도 버거운데 이 나이에 막둥이를 또 임신했다.

결혼생활 동안 남편에게 맞춰주며 현모양처로 살았다.

하지만 이 사안만큼은 더는 맞춰줄 수 없다고 굳게 마음먹었다.

더 이상은 안 된다는 결연한 다짐으로 남편에게 정관수술을 제안한다.

덕삼 (배우 이중옥)

이장의 죽마고우.

늘 이장의 그늘에 가려 2인자의 삶을 살았다. 그러던 어느 날 딸 아름이가 태어났다.

항상 이장을 부러워하던 건 자신이었는데, 자신을 부러워하는 이장의 시선을 느껴본 것은 처음이었다.

둘도 없는 불알친구지만 살면서 한 번쯤은 이장을 재끼고 1인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품고 살았다.

드디어 때가 왔다. 차기 이장선거가 다가온 것.

춘심 (배우 김영옥)

옹화마을의 가장 큰 어른이자 모두의 어머니다.

정작 아들은 사고로 죽었다. 가슴에 묻기도 전에 2살이 된 복철이를 가슴에 안았다.

손주 복철이와 함께 가슴으로 낳아 키우고 있는 자식이 하나 더 있으니, 바로 ‘백구’다.

아들 재덕이 사고로 죽기 전, 혼자 있는 어머니 적적할까 사다 준 조그마한 새끼 강아지가

이제는 온 동네를 누비고 다니는 카사노바 견이 되었다.

마을 사람들과 이장까지 나서서 백구 중성화 수술을 해야 한다고 난리라 골머리가 아프다.

복철 (배우 조단)

복철에게 가족은 할머니와 백구다.

아빠의 빈자리와 엄마의 빈자리를 춘심과 백구가 채웠다.

마을 사람들이 집에 찾아와 백구를 수술시키자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돈가스 먹으러 읍내에 가자는 춘심의 말에 신이나 개다리 춤을 췄더랬다.

오랜만에 외식이라 더 신이 났다. 그런데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비뇨기과.

“돈가스 먹으러 가자고 했잖아유.... 이게 뭐예유!!” 9살 인생에 크나큰 시련이 찾아왔다.

이렇게 개아픈 걸 백구에게 한다고? 어떻게든 막아야겠다.

 

백구 (라이)

옹화마을 카사노바견.

동네 개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등장인물들만 봐도 왜 돈가스가 싫은지 알겠는데요ㅋㅋ

이장, 백구, 복철이까지

돈가스 먹으러 가나봐요ㅋㅋ

옹화마을 이장 정자왕과 그의 아내 임신애는

떡두꺼비 같은 아들을 셋이나 낳은데 이어 아들 쌍둥이를 갖게 된다고 하는데요.

여섯째는 절대 안 된다는 다짐으로 정자왕의 정관수술이 이뤄지면서

마을에 시끌벅적한 해프닝이 벌어진다고 합니다ㅋㅋ

포스터나 스틸만 봐도 정상훈 벌써 웃긴데요ㅋㅋ

뭔가 시트콤 같기도 하고

배우들 코믹 연기 너무 기대되네요.

보는 내내 웃을 수 있는 힐링 드라마, 코미디 드라마로 찾아왔으면 좋겠고요.

드라마 잘 돼서 앞으로 이런 단막극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즌 2도 좋아요!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몇부작 정보도 확인해 봤는데요.

총 2부작이라고 합니다.

짧아서 너무 아쉽지만 주말에 가볍게 보시기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다시 보기 가능한 ott는 웨이브이니 참고하세요.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됩니다.

궁금하신 분들 본방 함께 달려요!

지금까지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OTT 1회 정보였습니다^-^